하드웨어

ASUS, ROG 게이밍 특화 기술 담은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2종 론칭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4 15:26:28

    에이수스(이하 ASUS)가 자사 게이밍 브랜드 ASUS Republic of Gamers(이하 ROG)를 통해 게이머를 위한 ROG STRIX FUSION 700와 ROG STRIX FUSION WIRELESS 무선 게이밍 헤드셋 2종을 국내에 공식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ROG STRIX FUSION 700과 ROG STRIX FUSION WIRELESS는 2018 IF 디자인 어워드를 획득하며 인정받은 디자인과 함께 ROG만의 게이밍 특화 기술과 독창적인 밀폐형 챔버 구조로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게이밍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ROG STRIX FUSION WIRELESS은 ASUS 최초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2.4Ghz 주파수 기반의 빠른 응답성과 블루투스를 통한 통화 기능 지원한다.

    ROG STRIX FUSION 시리즈는 ASUS만의 독창적인 차폐성 설계를 갖춘 챔버 디자인과 50mm ASUS Essence 드라이버를 통해 강력한 중점의 타격감과 왜곡되지 않은 순수하고 정확한 게임 사운드와 위치 정보를 전달한다.

    프로틴 레더와 매쉬 소재를 결합한 ASUS ROG Hybrid 이어 쿠선을 통해 장시간 사용에 따른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며, 더욱 세밀한 사운드 표현과 내구성 향상을 위해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금속 기반의 커버를 채용했다.

    ▲ ROG Strix Fusion 700

    또한, 7.1채널의 가상 서라운드 오디오로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해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APEX 레전드 등과 같은 1인칭 슈팅게임에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ROG STRIX FUSION 700은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기기와의 호환을 위해 USB 2.0을 제공하며, 게임과 동시에 무선으로 전화 또는 무선 수신이 가능한 블루투스 4.2를 제공한다. 게임 중 전화 수신은 헤드폰의 좌측 표면을 스와이프 하는 것만으로 빠르게 통화가 가능하다. 더불어 별도 제공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음악, 볼륨, RGB 조명 동기화, 전화 등 다양한 설정을 제어할 수 있다.

    ▲ ROG Strix Fusion Wireless

    ROG STRIX FUSION WIRELESS은 ASUS ROG 최초로 출시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2.4Ghz 주파수 대역을 활용한 빠른 응답성으로 20미터의 무선 범위내에서 딜레이 없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변 주파수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한 듀얼 2.4GHz 안테나 설계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연결성을 제공한다.

    ROG STRIX FUSION 700과 마찬가지로 헤드셋 좌측 유닛의 터치 패널을 통해 스와이프 및 터치로 빠르게 일시정지/재생, 볼륨 조정 및 사운드 트랙 선택이 가능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게이밍 업계의 리더로서 늘 새로운 기술을 주도하고 제시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며, ROG 시리즈에 걸맞는 최신 기술을 단순히 적용하는 것이 아닌 게이머 입장에서 높은 집중성을 유지하고 이러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적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423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