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게이트아이오(Gate.io), 설날부터 정월대보름까지 세뱃돈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4 12:03:07

    게이트아이오(Gate.io)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해, 지난 설날부터 오는 정월대보름까지 세뱃돈 에어드랍 이벤트 ‘돼지해에 세뱃돈 받아도 돼지’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게이트아이오 홈페이지의 단체 채팅방에서 진행 중이다. 게이트아이오 코리아의 공식 SNS채널에서 참여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게이트아이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의 ‘뿌리기’ 기능과 흡사하다. 게이트아이오에서 전달되는 세뱃돈(코인의 개수)은 암호화폐 중 랜덤으로 지급된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세뱃돈을 암호화폐로 받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세뱃돈이 전달되면 스마트폰 화면을 클릭하여 받은 코인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지급되는 코인종류에는 제한이 없어, 게이트아이오 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약 270가지의 모든 코인을 지원한다.

    채팅방은 거래 페이지의 좌측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어, 중국어, 영어 커뮤니티를 모두 지원한다. 또한, 참여자들은 채팅방을 통해 세뱃돈을 전달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다른 사용자와 소통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고객센터 1:1 문의 기능 및 신문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게이트아이오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이트아이오(Gate.io)는 전세계 TOP 10 블록체인 자산 거래소이다. 2013년에 설립 이후,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 각 나라에 지사를 설립하고 있으며, 최근 2018년에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30여 개국에서 웹과 모바일 앱 플랫폼을 통해 게이트아이오를 이용하고 있으며, 가입한 사용자는 약 300만 명이다.

    거래소 운영은 게이트 테크놀러지(Gate Technology Inc.)에 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거래(Trading) 및 지갑(Wallet) 관련 기술뿐만 아니라, 게이트코드 지갑주소 공유/ 오 입금 방지기술C2C거래 시스템, 다중 서명기술, 시간/가격조건거래, 자산관리서비스(Wealth Management Service), 월렛아이오(Wallet.io) 등 다양한 분야의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