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단백질보충제 쇼핑몰 머슬팩토리 '몸짱되고 상금 받자' 이벤트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3 15:11:33

    머슬팩토리에서 100일 [몸짱되고 상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기간은 2019년 2월15일부터 2019년 3월15일까지이며, 머슬팩토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후 이벤트참가비를 결제하고 발행된 쿠폰을 사용해 보충제를 구매하고 인바디측정결과를 제출하면된다.

    결과발표는 6월30일 예정이며, 후기사진,인바디결과,각종sns홍보 및 참가자 계정의 활성수치를 기준으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1등 상금 100만원, 2등 상금50만원, 3등상금 30만원, 장려상 10명에게 5만원을 증정한다.

    머슬팩토리는 헬스보충제를 구입하는 고객의 건강 체크를 위해 표준 체중 계산기, BMI 계산기(비만
    계산기/체질량 지수 계산기), 복부 비만 계산기, 권장 칼로리 계산기(일일 권장 영양 섭취 계산기),
    1RM 계산기 등을 제공하고 있고, 헬스 단백질 보충제를 쉽게 선택 할 수 있도록 보충제 선택 가이드도 제공한다.

    머슬팩토리 관계자는 “근육은 쉽게 생성 되지 않고, 살은 쉽게 빠지지 않는다”며 “심박수 증가, 고혈압, 설사, 불면증, 신장문제, 간 손상, 직장 출혈, 심장마비, 뇌졸중 등 위험한 부작용 때문에 FDA에서 금지시킨 다이어트 제품의 위험성에 주의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사람은 움직이면서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에너지는 몸속에 있는 탄수화물을 처음으로 사용하고, 탄수화물이 소진되면 지방을, 지방이 소진되면 근육을 파괴하여 에너지로 활용한다.

    지방분해 과정에서 살이 빠져 다이어트로 이어지며, 다이어트로 많이 하는 유산소 운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근력 운동이다. 쉽게 말해 작은 근육들은 쉽게 피로해 지고,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근육은 크기가 큰 근육이다. 사이클이나 달리기는 대퇴근을 주로 사용하는 근력운동이다. 근육량이 많이 질수록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작은 움직임에도 많은 에너지를 사용한다.

    머슬팩토리의 모든제품은 2009년 설립되어 10여년 보충제를 생산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관련 특허를 획득한 프로틴코리아에서 생산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35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