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특별한 기념일이 가득한 2월을 위한 실용성&가성비를 갖춘 센스만점 뷰티템 선물리스트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3 10:41:44

    2월은 졸업과 입학을 비롯해 발렌타인데이 등 소중한 이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달이다. 아쉬움을 뒤로한 채 새로운 시작을 앞둔 졸업생 및 입학생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이 뭐가 있을지,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 고민이 된다.

    하지만 전자제품 등 고가의 아이템은 가격이 부담되고, 취향에 맞지 않을 수 있어 걱정이 되기 마련.수많은 선물 리스트 중 가족, 연인, 친구를 위해 아직 결정을 하지 못했다면 실용성과 가성비를 둘 다 갖춘 센스 있는 뷰티 아이템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 대학 입학을 앞둔 새내기에게는 셀라피 ‘레드시카 라인’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정형록)의 ‘레드시카’ 라인은 외부 자극으로 붉고 예민해진 지성, 트러블 피부를 다독여주는 올인원 지성 피부 솔루션 제품이다.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EGF등으로 구성된 셀라피의 독자기술인 ‘레드 시카 콤플렉스(Red Cica ComplexTM)’가 적용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단기간 집중 케어해 빠른 진정과 즉각적인 개선을 선사한다. 또한 사과추출물 함유로 묵은 각질을 정리해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적절한 유분과 수분의 비율로 산뜻하고 편안한 피부상태를 완성한다.

    대학 입학을 앞두고 피부관리에 고민이 많은 새내기라면 셀라피의 레드시카 라인으로 클렌징부터 기초케어, 스페셜케어까지 단계별 관리가 가능하다. 셀라피의 레드시카 라인은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대학 졸업을 앞둔 사회초년생에게는 첫인상 업그레이드를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리로디드’

    졸업 후에는 취업 준비로 어느 때보다도 깔끔하고 빈틈없는 모습을 보여야 할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시기. 전문가의 손길로 메이크업을 받고 면접에 임하면 좋겠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이 부담되기 때문에 셀프 메이크업으로 해결하려는 이들이 많다. 이에 특별한 노하우가 없어도 첫인상을 더욱 업그레이드해주는 것은 물론 센스 있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컬러 조합의 팔레트를 추천한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리로디드’는 트렌디하고 베이직한 12가지 컬러가 한 번만 터치해도 보이는 색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아이 팔레트이다. 뉴트로(New-tro) 감성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매트, 마이크로 쉬머, 메탈릭, 3D 스파클까지 총 4가지 텍스처를 담았다.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쉐이드부터 포인트로 쓰기 좋은 진한컬러의 쉐이드 구성으로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이전의 팔레트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겉 부분을 광택 있는 천 재질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귀차니즘 남자친구를 위한 올인원템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

    남성 피부는 매일 하는 면도와 외부환경,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지고 탄력이 금방 떨어져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일으킬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귀찮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생략하는 이들이 대부분인데, 이제는 남자들도 제대로 된 피부 관리가 필요한 때. 이번 발렌타인데이 에는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되어 간편하면서도 가볍게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을 선물해볼 것.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원 에센스’는 주름, 탄력, 모공, 수분 등 10가지 남성 피부 노화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해 주는 고농축 에센스이다. 여러 단계의 제품 사용을 번거로워하는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끈적임 없이 가벼운 워터 제형으로 촉촉함을 부여한다. 주름개선 효과의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탄력을 선사하고, L.오크루르카 성분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해 생기를 잃지 않게 돕는다. 또한 라이프 플랑크톤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보습을 전달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32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