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경북문화관광공사, 설날 연휴 다양한 이벤트·할인행사 실시


  • 서성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30 08:12:26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설날 연휴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낭만 가득 버스킹 공연과 어우러진 설 맞이 특별행사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일부터 6일까지 보문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의 귀를 즐겁게 해줄 버스킹 공연이 연휴기간 매일 오후 2시 보문호반광장에서 개최된다.

    2일 어쿠스틱 통기타 공연을 시작으로 부채춤, 관악앙상블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진다.

    특히 설날인 5일에는 설날 보문오면 돼지를 주제로 레크레이션, 마술공연 등 특별 이벤트와 함께 민속놀이 마당이 열린다. 또 가훈써주기, 페이스페인팅, 황금돼지해 기념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온라인에서 함께하는 다채로운 설날 이벤트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경북나드리 홈페이지를 비롯한 SNS에 설 연휴 가볼만한 여행지와 지역 전통시장 먹거리·특산물 안내, 무료입장 관광지 등 다양한 관광정보 소개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한 후 함께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여 댓글 추첨을 통해 도내 관광지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경주보문관광단지와 안동문화관광단지 입주업체가 참여하는 ‘설 연휴 할인 및 행사’가 이어져 놀이시설, 숙박시설, 체험시설 등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고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는 △유교랜드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 입장료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한복착용 고객 무료 입장 이벤트를 연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돕기 위해 총괄상황실 설치, 영업장별 관리책임자 지정, 관광지 안내와 질서계도를 위해 연인원 366명이 비상근무를 통해 관광편의 제공에 전념한다.

    경상북도관광공사 이재춘 사장대행은 “민족의 큰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귀성객과 관광객을 위한 즐겁고 다채로운 행사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설 연휴 경북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서성훈 기자 (ab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76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