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와사비망고, 최대 87% 인하 ‘티몬 인기 액세서리 할인전’ 진행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25 17:33:03

    와사비망고가 창립 6주년 기념으로 자사의 인기 액세서리 4종을 최대 87%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소셜 쇼핑 티켓몬스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사비망고 모니터는 물론 TV, 셋톱박스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딴트공 매직 리모콘 2.0, 5핀 to 애플 8핀 알루미늄 젠더, USB 타입-C +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듀얼 젠더, 6파이 오디오 광케이블, 다재다능 스탠드 4종에 대해 진행한다.

    딴트공 매직리모콘 2.0은 와사비망고 모니터는 물론 대기업 TV, 셋톱박스 등을 하나의 리모콘으로 제어 가능한 제품이다. LG, 삼성 TV 설정이 가능하며 시중에 출시된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케이블 셋톱박스도 대응된다.

    최신 TV, 셋톱박스에 대응하는 코드를 넣었으며, 코드 스캔기능이 추가돼 리모콘에 입력되어 있지 않은 코드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제품에 코드를 매칭하여 사용할 수 있다. 라운드 디자인을 채택해 그립감이 뛰어나고 와사비망고 모니터 OSD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TV, 셋톱박스의 기능키를 겹치지 않게 배치해 중복키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없앴다. 한 번만 입력하면 지속적으로 해당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하다.

    USB 타입-C + 라이트닝 8핀 고속 충전 듀얼젠더는 구형 5핀 케이블을 연결하여 최근에 쓰임이 많은 USB Type-C, 라이트닝 8핀 디바이스 사용 시 동시 충전 및 단일 디바이스 연결 시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손 한마디의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번들로 제공되는 링 고리를 통해 분실위험을 없앴다.

    골드 6파이 광오디오 케이블은 각대각 방식의 옵티컬 케이블로 높은 호환성을 지닌 제품이다. 입출력 포트부를 은도금하여 음 손실을 최소화했다. 더블 쉴드택을 적용해 신호 간섭도 적다. 와사비망고에서 출시하는 광출력 대응 UHD 모니터, UHD TV는 물론 타사 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재다능 스탠드는 기존 시중에서 판매되는 TV 스탠드를 개조한 대형인치 스탠드 방식이 아닌 모니터용 스탠드로 개발된 제품으로 최대 55형 모니터, TV 거치가 가능하다. 베사 방식의 TV, 모니터에 연결하여 거치가 가능하며 100mm에서 400mm까지 자유자재로 연결해 설치할 수 있다. 중앙 스탠드 방식으로 설치 공간을 최소로 줄여준다.

    티몬과 함께하는 6주년 기념 액세서리 4종 특가 이벤트는 1월 25일부터 4주간 각 제품별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59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