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KXG-언더독, 게이밍책상 ‘아머리’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24 20:28:00

    경성글로벌코리아의 익스트림 기어 통합 브랜드, KXG(케이엑스지)-언더독이 게이밍데스크 ‘언더독 프로(UNDERDOG PRO) 게이밍책상 아머리(ARMOURY)’를 새롭게 선보인다.

    언더독 프로 게이밍책상 아머리는 다양한 부가 기능, 견고한 하체를 지닌 기능성 컴퓨터책상으로, 상판 가로 너비 120cm, 세로 최대폭 70cm에 높이 74cm 규격 컴퓨터 책상이다. 총합 무게는 약 40kg, 색상은 올블랙 컬러와 블랙&레드 컬러 2종이 출시됐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디자인이다. 언더독 게이밍책상 아머리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탈부착 가능한 날개형 가이드를 양옆에 장착했다. 게이밍 기어 특유의 감성을 끌어올리는 한편, 책상 위 소품 등의 추락을 방지한다.

    견고함을 더한 디자인도 장점이다. 책상 위 모니터, PC 등 다양한 하드웨어가 자리 잡을 것을 고려해 Z자 형 다리부에 크로스 이중 설계를 접목, 더 튼튼한 지지부를 구현했다. 두꺼운 상판 및 스틸 프레임 기반이기에 오랜 시간 사용하더라도 망가질 위험이 적다.

    가장 큰 특징은 다른 게이밍책상과 차별적인 부가 기능이다. 첫 번째는 손쉬운 이동과 고정이다. 바닥과 닿는 책상다리 뒤쪽 바퀴를 장착해 한쪽 면만 살짝 들어 올리면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앞쪽에는 바퀴 대신 다이얼식 수평 조절기를 갖춰 바닥 면 높낮이가 다르더라도 정확한 수평을 맞출 수 있다.

    두 번째는 부속품을 통한 깔끔한 주변 환경 정리다. 언더독 게이밍책상 아머리는 멀티탭 트레이 및 헤드셋 걸이를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상판 좌우 케이블 홀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이용하더라도 깔끔한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책상 상판은 게이머와 맞닿는 부분을 커팅해 안정적인 손목 자세를 유도,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부담이 덜하도록 신경 썼다.

    KXG 언더독은 게이밍책상 ARMOURY 출시를 기념해 색상 별 30개 한정 수량, 배송비 별도 기준 21만 9,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54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