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옥터디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스터 디오’, ‘뮤직시어터’ TV 사운드바 특가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24 11:05:07

    ▲ 옥터디오 마스터 디오, 뮤직시어터©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옥터디오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바 두 개 제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픈마켓 쇼킹딜 특가 행사로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옥터디오 관계자는 설 연휴가 오기 전 구매가 가능하도록 행사를 기획하였다. 사운드바는 기존 TV 사운드 출력의 한계를 보완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옥터디오 TV 사운드바 제품들은 가성비 사운드바로 알려져 있어, 처음 사운드바를 접하는 소비자들의 입문용으로도 제격이다. 경쟁력 있는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소비자들이 많이 찾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다. 이번 행사 특가로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사운드바 구매하셔서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옥터디오 마스터 디오 사운드바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형 사운드바다. 스피커 본체를 일체형으로 TV 아래에 배치하여 사운드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벽에 부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분리 후 PC 양쪽에 트윈형으로 배치하여 사용하면 컴퓨터 스피커, 게이밍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2.1채널인 마스터디오 사운드바는 서브 우퍼를 채용하여, 다이나믹한 출력을 지원하며, 사운드바 스피커 내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는 더욱 깊은 디지털 베이스 효과음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최대 240W 출력을 지원하는 마스터 디오 사운드바는 사운드의 밸런스 있는 표현과 깊이감 있는 풍부한 사운드로 공간감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 특가 행사에서 마스터 디오 사운드바 구매자들에게는 광케이블을 증정한다.

    뮤직시어터 사운드바는 옥터디오의 대표 제품으로 완판 신화를 이뤄나가고 있다. 원바디 사운드바로 구성되어 공간 활용성이 높으며, 제품 내구성과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다. 뮤직시어터 사운드바는 DTS 서라운드 코덱이 적용되어 일반 스피커와는 확연히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2개의 3인치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는 가장 명료한 소리는 내는 구간이며, 6.5인치 강력한 서브우퍼는 저음역대를 풍부하게 표현해주며 층간 소음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502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