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프리즘코리아, 사운드바 일체형 UHD TV ‘PT65SUHD’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22 15:58:21

    프리즘코리아가 사운드바 일체형 UHD TV PT65SUHD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T65SUHD는 UHD(4K) 해상도를 지원해 세밀한 이미지 표현, 그리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특히 PT65SUHD는 사운드바형 스피커 설계로 소리 전달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몰입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돌비 사운드 시스템’을 지원한다. 스피커는 좌/우 각각 15W 출력으로 충분히 몰입감 있는 소리를 만들어 준다.

    또한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한 178도의 광시야각을 채택해 어디서 보든 원본 화면 그대로의 깨끗한 색감과 화질을 구현한다. RGB 방식 LG 정품 IPS 패널을 기반으로 원색에 가까운 색 재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PT65SUHD는 뒤틀림 없는 견고한 메탈 바디를 바탕으로 세련된 슬림 베젤을 채택하여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몰입감을 극대화 시켰다. 예리한 A형으로 고안된 스탠드는 안정감은 물론 어떠한 인테리어 환경에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

    특히 기준이 높아진 에너지소비효율등급에서 2등급을 받아 장시간 TV시청에도 전기료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더불어 프리즘코리아는 배상책임 보증제를 운영해 제품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관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PL보험(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했다. 또한 전국 164여개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4K가 아닌 FHD 영상에 대한 업스케일링, 3개의 HDMI 지원으로 리시버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기 연결에 용이하며 ARC&CEC, MHL 지원으로 조작의 편의성과 모바일 기기와의 높은 연계성을 자랑한다.

    프리즘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 쇼킹딜에서 01월 21일부터 02월 04일까지 PT65SUHD모델을 약 11%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398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