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와사비망고, 4K HDR 지원 프리미엄 65형 스마트 TV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11 11:11:57

    와사비망고가 HDR, 스마트 기능을 넣은 프리미엄 UHD TV `젠(ZEN) U650 UHD 스마트 TV HDR’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출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젠 U650 UHD 스마트 TV HDR은 HDR기능을 적용한 UHD TV로 실제 사물을 눈으로 직접 보는 것처럼 고화질의 화면 시청이 가능하다.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 대한 색감차가 확연하게 구분되도록 해 몰입감을 높여 준다.

    5ms의 빠른 반응속도를 보이는 65형 UHD TV로,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해 사용하기 좋다. UHD 60Hz를 지원하는 LG IPS A급 패널을 적용해 화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동급 대비 최대 밝기를 보여 어떠한 환경에서도 자연광과 같은 밝고 선명한 빛의 표현을 경험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줄여 주는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를 지원한다.

    특히 ZEN U650 UHD 스마트 TV HDR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적용되어 별도의 PC연결 없이 LAN 케이블 연결만을 통해 인터넷 웹서핑이 가능하다. 유튜브 등 앱을 통해 영상 시청이 가능하게 했다.

    ZEN U650 UHD 스마트 TV HDR은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하는 4개의 HDMI 2.0포트를 비롯, 옵티컬 등 다양한 영상 규격을 지원한다. 또 USB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감상 기능을 갖췄다.

    HDMI는 버전 2.0, HDCP 2.2를 지원해 고품질의 컨텐츠 재생 및 콘솔 연결을 통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ARC, CEC기능을 지원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는 20W 2채널 스피커를 달아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리모컨으로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광출력 포트를 달아 깨끗한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는 젠 U650 UHD 스마트 TV HDR 출시를 기념해 1월 11일부터 한 달간 진행 1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나와 단독으로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00대 한정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젠 U650 UHD 스마트 TV HDR은 2년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591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