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동화건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모델하우스 4일 공개


  • 서성훈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03 10:38:56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투시도 ©동화건설

    동화건설이 4일 대구시 달서구 감삼동 일원에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를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37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2㎡ △84㎡ △104㎡ 총 392세대 중대형으로 구성돼 있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역세권을 넘어 몰세권, 학세권, 숲세권까지 두루 갖춘 올(all)세권 단지이다. 지하철 2호선 죽전역을 도보거리에 이용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자녀 통학에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을 지나는 장기로와 와룡로는 물론 대구의 동서를 가로지르는 달구벌대로 인접으로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남대구 IC, 성서 IC도 가까이 있어 대구 시내는 물론 외곽과도 접근성도 탁월하다.

    이마트 바로 옆! 쇼핑 편리한 몰세권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생활편의성도 뛰어나다. 바로 옆에 이마트 감삼점이 자리하고 있어 차를 타고 이동하지 않고도 손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성서점이 인접해있고, 본리동 상가시설과 퀸스로드 아울렛까지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생활이 더욱 편리해진다. 또 대구지방법원 서부지원, 대구지방검찰청 서부지청, 구병원, 대구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만족도가 더욱 커진다.

    도보통학으로 더욱 안심되는 학세권

    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이라면 집을 선택할 때 가장 관심있게 보는 것이 집과 학교와의 거리이다. 특히 초등학생 같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이라면 통학환경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이런 점에서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학부모의 걱정을 불식시키기에 안성맞춤이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장동초가 있어 보다 안전한 통학환경을 구현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가까운 곳에 새본리중이 있어 중학생 통학도 걱정이 없다. 또한 인근에 달서구립 본리도서관, 대구학생문화센터 등도 자리하고 있어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활동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도심공원 인접으로 쾌적한 도심 속 숲세권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에서는 쾌적한 녹지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장기공원이 인접하여 도심 속에서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고, 멀지 않은 곳에 한강 이남 최대의 도심공원인 두류공원도 위치해있다. 두류공원에는 풍부한 녹지시설 외에도 축구장, 야구장, 수영장 및 각종 위락시설과 두류도서관, 문화예술회관 등이 있어 다양한 레저문화활동도 가능하다.

    37층 고품격 시그니처 하우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최적의 입지환경 외에도 뛰어난 외관과 제품력으로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동화가 선보이는 최고 37층 높이의 고층아파트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현장 인근에는 최고 44층 높이의 대우월드마크웨스트엔드가 자리하고 있지만 이는 2010년 8월에 입주한 단지로 8년 만에 마주하는 새로운 고층 아파트의 등장으로 일대 부동산 관계자들과 수요자들을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반적으로 고층 아파트들은 일조권과 조망권이 뛰어나고 가격상승세도 높아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고 시세뿐만 아니라 청약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인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37층 고층 아파트 프리미엄 외에도 그간 동화의 오랜 건설 노하우와 역량이 총동원된 특별한 시그니처 하우스로 입주민의 자부심까지 높일 계획이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를 시도하여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입주민들은 단지 1~2층에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로 인해 음식점, 병의원, 교육시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주거편의성도 우수하다. 또한 단지 내에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탁구장 등의 체력증진시설을 마련하여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도모하고 작은 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주민회의실, 주민휴게시설, 경로당,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로 입주민들의 편의와 삶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게다가 SK텔레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단지에 적용시켜 삶의 편리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입주민들은 음성으로 가전기기를 제어하고 외출 및 귀가시 조명․난방․가스․가전 제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 에너지 사용량 확인, 절전모드 등을 실행하는 등 앱 하나로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스마트홈 서비스는 입주민을 배려하여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파격적인 프리미엄 옵션과 오픈 이벤트로 눈길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시그니처 하우스의 수준에 걸맞는 프리미엄 옵션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계약금 10% 혜택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또한 난방효과 및 소음차단이 가능한 현관중문 무상시공, 싱크대 및 주방상판을 엔지니어스톤 강화대리석으로 무상시공,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으로 시공한다. 이외에도 유해가스 배출로부터 안전한 인덕션을 무상 제공하고, 각 실별 천장형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금전적 혜택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모델하우스 오픈 이벤트도 그야말로 프리미엄급이다. 청약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V, 노트북, 로봇청소기 등 고급가전을 제공하고, 경품응모권을 작성하고 제출한 내방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클루니 MM, 루이비통 그레이스풀 숄더백, 루이비통 네버풀 숄더백 등 명품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계획해 눈길을 끈다.

    동화 관계자는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동화의 오랜 건설 노하우와 역량으로 선보이는 좀 더 특별한 시그니처 하우스임에도 불구하고, 분양가는 합리적으로 책정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도보거리에 위치한 풍성한 생활 인프라들은 입주민의 생활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민 사랑받는 토종건설사, 동화

    한편,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를 시행・시공하는 ‘동화’는 우방, 청구, 보성 등 1980~90년대 대형 건설사들이 IMF 외환위기, 부동산 경기 침체 등을 이기지 못해 문을 닫거나 법정관리 위기에 내몰린 와중에도 대구 토종 건설사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그 결과 ‘동화 아이위시’라는 브랜드를 고급화・명품화 시키는 첫 발걸음이었던 ‘대실역 동화 아이위시’를 시작으로 에코폴리스 동화 아이위시 1, 2, 3차 총3,325세대 매머드급 단독 브랜드타운을 성공분양 했고, 최근에는 ‘수성알파시티 동화 아이위시’와 ‘연경지구 동화 아이위시’를 계약 일주일 만에 100% 조기완판 시키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오는 4일에는 달서구 죽전에 ‘37층 시그니처 하우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를 선보이게 된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베타뉴스 서성훈 기자 (ab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5567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