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더조은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 직업능력심사평가원 빅데이터 훈련과정 우수사례 발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21 10:05:19

    메가스터디교육그룹 산하 빅데이터 전문 더조은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가 지난 12월 19일 2018년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공유 워크숍에 참가해 직업능력심사평가원 훈련과정 우수사례 운영 노하우를 발표했다.

    더조은컴퓨터학원은 전국 400여개의 우수 훈련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 훈련과정으로 선정되어 4차산업 분야 교육의 우수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이번 우수사례 공유 워크숍에서 더조은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는 김대현 사업실장이 직접 설계하고 성공적으로 운영한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의 교육 설계와 운영노하우를 전국 우수 훈련기관에게 소개 하고 공유하기 위해 발표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훈련 기관장들은 더조은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의 우수한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의 운영노하우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대현 사업실장은 “‘더조은컴퓨터 학원 강남캠퍼스의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은 4차산업 분야의 동향을 미리 예측하고 산업현장에 필요한 교육내용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연구하여 성공적인 교육과정을 한발 빠르게 실행 함으로써 빅데이터 교육분야의 대표기관으로 포지셔닝을 할 수 있었다”라며, “또한 교육 진행에 중요한 교육전문가를 오랜시간 공들여 발굴 한 점, 단순한 실습의 형태를 넘어 교육생이 주도적으로 교육 및 실습을 할 수 있도록 학술논문발표, 공모전 참여, 실습, 결과물의 서적발행지원 등 입체적인 교육운영을 한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고 전했다.

    한편, 더조은 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는 우수사례선정에 만족하기 않고 또다시 미래를 위해 새로운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 이미 검증된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 빅데이터와 웹사이트의 융합 과정을 준비중인 것.웹사이트에 연동하여 데이터 분석결과를 보여주거나 데이터분석 포트폴리오를 본인만의 홈페이지에 등록해 독자적인 서비스를 구현해보는 등의 내용을 추가할 예정이다.

    해당 학원과 교육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5147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