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덕풍역 역세권 중소형 아파트 ‘하남 프라임파크’ 공급 예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12 14:09:07

    경기 하남시 신장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하남 프라임파크’는 2021년 개통 예정인 덕풍역(예정)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는 직주근접 아파트 단지다.

    전 세대가 전용면적 59㎡~84㎡로 1~2인 및 3~4인 가구의 시대 트렌드에 맞는 중소형 평형대 위주 구성으로 공급된다.

    두산건설이 시공 예정인 하남 프라임파크는 지하 2층~지상 21층, 5개동에 전용면적 ▲59㎡ 274세대 ▲84㎡ 76세대 등 총 350세대(예정)로 구성될 계획이다. 지하에는 법정주차대수 대비 114%인 380대의 주차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아파트 내부는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와 친환경적인 마감재를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특화설계로 낭비되는 공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여 생활의 만족도를 높이도록 설계될 계획이다.

    59㎡A 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의 3룸으로 안방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넓은 드레스 룸이 제공되며, ㄷ자형 주방을 적용했다. 거실과 침실2 사이는 가변형 벽체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59㎡B 타입은 이면개방형의 3룸으로 안방 수납공간을 강화하여 넓은 드레스 룸이 제공되고, 거실과 주방이 하나의 공간으로 개방감 있고 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침실1,2 사이에는 가변형 벽체를 적용했다.

    84㎡A 타입은 4Bay 판상형의 3룸으로 펜트리 2개가 적용되며, 넓은 드레스 룸과 ㄷ자형 주방, 침실1,2 사이 가변형 벽체 등으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84㎡B 타입은 이면개방형의 3룸으로 넓은 드레스룸과 주방펜트리, 침실1,2 사이 가변형 벽체, 거실과 주방이 하나의 공간으로 개방감과 공간감을 극대화시켰다.

    남향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주민 회의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이 들어선다.

    서울과 인접한 위치의 하남 프라임파크는 덕풍역(예정)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확충 및 복합환승센터 등 광역대중교통망(예정)이 구축되면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프라임파크는 선호도 높은 100% 중소형 아파트 단지로 편리한 교통여건과 생활환경 및 저렴하고 합리적인 공급가로 책정됐다.

    한편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 후 방문상담을 통해 조합원 가입자격 안내 후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742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