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또 한번의 레볼루션, 블소 레볼루션 정식 서비스 시작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06 10:31:51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이하 블소 레볼루션)을 6일 자정(0시)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블소 레볼루션'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로, 대형 IP와 넷마블의 두 번째 레볼루션 타이틀이라는 조합만으로 첫 공개 이후 줄곧 업계 안팎의 높은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지난 5일부터 진행한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른 데 이어 6일 오전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오르는 등 하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저력을 선보이며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다.

    또한 무림맹과 혼천교로 양분된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계층을 기반으로 갈등, 협동, 경쟁이 발생하는 '커뮤니티' 등 차별화 요소를 통해 한 단계 더 발전된 모바일 MMORPG를 완성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블소 레볼루션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레볼루션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켜 최고의 성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출석에 참여만 해도 희귀 장비를 비롯한 강화석, 은화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한정판 고급 보패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문파 가입 및 활동에 따라 수호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문파 수호', 강화 단계에 따라 무기 강화석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화중사형은 강화 중' 등도 함께 진행된다.

    출시에 맞춰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포럼'도 개설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소식, CM 제작 콘텐츠, 게임 가이드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들간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 문파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460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