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정통 이탈리아 밀라노 현지의 맛 구현"...CJ푸드빌 더플레이스, ‘파올로 데 마리아’ 셰프와 콜라보


  • 조창용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2-04 04:19:25

    ©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는 12월 델리지오소 데이에 이탈리아 북부 출신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와 협업해 콜라보 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파올로 데 마리아’는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구현해온 30여년 경력의 실력파 명장이다.
    국내 이탈리아 요리 학교 운영, 레시피 개발 및 요리책 출간 등 정통 이탈리아 음식 전파에 활발한 활동을 해 온 셰프다.
     
    콜라보 메뉴는 ‘파올로 데 마리아’ 셰프의 정통 레시피에 더플레이스의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 선보인다.
     
    이탈리아산 ‘탈레지오’와 ‘파르마지아노 레지아노’ 치즈를 사용해 이탈리아 북부, 특히 밀라노 현지 맛을 강화했다.
     
    이번 메뉴는 이탈리아식 리소토 볼 튀김인 아란치니와 샐러드 1종, 파스타 2종이다.
     
    ‘아스파라거스 아란치니’는 동그란 리소토 볼이 아닌 위로 솟은 산 모양 이탈리아 정통 스타일로 제안한다.
     
    이탈리아 쌀로 만든 리소토에 아스파라거스 퓨레를 섞고 산 모양으로 만들어 튀긴 후, ‘탈레지오’ 치즈 퐁듀 소스와 함께 낸다.
     
    ‘뽈리뽀 포테이토 샐러드’는 갈릭오일에 볶은 주꾸미와 데친 감자, 그리고 루꼴라에 향긋한 케이퍼 바질 드레싱을 뿌려, 입맛을 돋우는 메뉴다.
     
    ‘슈림프 로제 링귀네’는 최근 트렌드인 ‘로제소스’를 이탈리안 스타일로 구현했다.
     
    토마토 소스에 크림 소스를 넣고 끓이다 이탈리아 북부 파르마 지역의 대표 치즈인 ‘파르마지아노 레지아노’를 넣고 졸여 고소함을 배가 시켰다.
     
    ‘포르치니버섯 크림 까사레치아’는 트러플 만큼 향이 좋은 ‘포르치니 버섯’과 크림소스를 활용한 파스타다.
     
    짧은 ‘S’자 모양 ‘까사레치아’면을 사용, 버섯향 가득한 크림소스가 면 속까지 배어들어 전통 이탈리아 음식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미식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와인 2종도 함께 제안한다.
     
    화이트 와인인 ‘반피 르 리메’는 상큼한 과일 풍미가 일품으로 '아스파라거스 아란치니’ 등과 즐기기 좋다.
     
    레드 와인인 ‘브루스코 데이 바르비’는 풍부한 베리 향과 부드러운 타닌맛이 잘 어우러져 '슈림프 로제 링귀네’ 등과 함께 먹으면 맛의 깊이를 더해준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 스타일의 맛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더플레스이스는 이번 협업으로 이탈리안 북부 정통성을 한층 강화한 메뉴를 선보인다”며 “행복한 연말, 더플레이스에서 진정한 밀라노의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조창용 (creator20@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32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