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플렉스터, 3D 낸드 적용 SSD M8VC, M8VG 프로모션 실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27 17:16:50


    플렉스터(PLEXTOR) 국내 공식 수입사인 컴포인트가 고성능 컨트롤러와 64레이어 TLC 3D낸드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SSD ‘M8V’ 시리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0,000원(5천원권 두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28일부터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플렉스터 M8VC (2.5형 SATA3), M8VG (M.2 SATA 2280)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플렉스터 국내 공식 유통사인 블루존 이 판매하는 제품에 한해서만 진행되며, 신청 접수는 2019년1월10일 까지 가능하다.

    M8V SSD는 최대 560MB/s 읽기 속도, 최대 520MB/s 쓰기 속도의 준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DRAM 캐시도 적용되어 대용량 데이터 처리 시에도 성능저하 없이 안정된 속도를 보여준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플렉스툴(Plextool)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SSD의 상태 체크 및 TRIM의 온,오프 등을 제어 할 수 있다. 또 플렉스터보(PlexTurbo) 기능을 지원해, 플렉스툴에서 플렉스터보를 활성화 하면 제품의 속도를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다. 플렉스터보는 DRAM 캐시를 활용하는 기술이기 때문에 SSD 수명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해당 SSD 제품을 구매 후 구매한 상품페이지에 포토후기 작성 후 추가로 다나와 사용 후기, 뽐뿌 사용 후기, 각종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중 두 곳을 선택해 총 세번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작성 후 구매한 사이트, 구매자 ID, 이벤트 신청자 성함과 연락처 주소, 마지막으로 후기 URL을 이벤트 응모 메일로 발송하면 신청이 완료 되며, 문화상품권은 핀코드로 배송 없이 바로 제공된다.

    컴포인트 마케팅 담당자는 ”명품 SSD 플렉스터의 명성을 되찾고자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이런 일환에서 진행되며 이와 함께M8V시리즈 출시 기념 플렉스터 고급 마우스 패드를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061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