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노블체어, 몸에 꼭 맞는 프리미엄 레이싱 체어 ‘아이콘 시리즈’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27 10:00:52

    ▲ 노블체어 아이콘 꼬냑 천연가죽©노블체어

    게이밍 및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는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가죽소재, 우아한 패턴과 디테일한 스티칭, 독일 특유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2018’ 게이밍 체어 부문을 수상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아이콘시리즈(ICON series/이하 아이콘시리즈)’ 3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블체어 ‘아이콘시리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게이머, 디자이너 등 젊은 전문가들의 개성을 담을 수 있는 꼬냑, 미드나잇블루, 블랙골드의 유니크한 컬러와 중역용 의자다운 고품질 마감에 어떤 자세에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으로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이들을 위한 편안함을 전한다. 최상급 가죽인 ‘나파가죽(NAPPA LEATHER)’, 천연가죽 ‘(REAL LEATHER)’, 고급인조가죽 ‘PU’의 3가지 소재로 출시되는 ‘아이콘시리즈’는 재질에 따라 40만원부터 110만원대로 선보인다.

    먼저 ‘아이콘 시리즈’의 ‘나파에디션’은 최고급 천연 가죽의 원피 그대로의 면을 살린 풀그레인 등급의 ‘나파가죽’을 사용, 부드럽고 깨끗하며 시간이 지나도 동일한 품질을 전달한다. 노블체어의 ‘나파가죽’은 수용성 착색제를 사용하여 빛에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아이콘시리즈’의 ‘천연가죽’ 에디션은 깊이감 있는 꼬냑, 미드나잇 블루의 2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러운 외형과 함께 천연가죽만의 사용할수록 더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 마지막으로 ‘PU가죽 에디션’은 중역용 의자의 편안함과 PU 가죽의 샌딩을 통해 손질하기가 쉽고 내구성이 강하며 블랙, 골드의 컬러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 ‘아이콘 시리즈’ 3종의 전체 설계는 동일하다. 먼저 외관은 의자 중앙의 머리받침대에 음각으로 ‘노블체어’의 심벌인 은은한 왕관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등받이 부분에는 빛나는 알루미늄 엠블럼 패치로 프리미엄 게이밍, 이그제큐티브 체어의 품격을 전한다.

    ‘아이콘 시리즈’의 기능을 살펴보면 최대 135도까지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전체 골격이 강철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앉거나, 누워서 휴식을 취할 때 몸을 단단하게 잡아주며 의자의 변형, 뒤틀림 등을 방지한다. 또한, 다양한 PC 환경과 사용자의 어떤 자세에도 편안하도록 앞, 뒤, 높이, 너비, 각도에 따라 설정가능한 4D팔걸이를 지원한다. 이때 팔걸이 재질은 폴리우레탄으로 쾌적한 느낌과 함께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또한 60mm 의 5개 바퀴는PU가죽으로 코팅되어 정숙한 사무공간에서도 조용하게 이동 및 자세변경이 가능하고 카펫, 마루, 장판 등 어떤 표면에도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바닥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이러한 ‘아이콘 시리즈’는 클래스4인증을 취득한 강력한 가스 스프링으로 의자의 안정성과 좌석감을 높이며 유럽, 미국, 영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다.

    이번 노블체어 ‘아이콘시리즈’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인터파크에서 구입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 게이밍 헤드셋 또는 스틸시리즈 라이벌 110 마우스를 한정 기간 동안 증정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402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