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 시리즈 게임 프로모션 실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22 16:23:18

    제이씨현시스템이 이달 20일 부터 2019년 1월 7일 까지 엔비디아와 함께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 시리즈를 구매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배틀필드V 게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군은 GIGABYTE 지포스 RTX 2080 Ti, 2080, 2070 시리즈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20 시리즈의 핵심인 튜링 GPU는 구조가 CPU의 멀티코어와 같이 RT코어, 텐서코어 등으로 나뉘어 각자의 영역에 부여된 기능에 충실하면서 실시간(REAL TIME)으로 방대한 양의 영상 출력 데이터를 계산하여 빛의 굴절과 반사는 물론, 스스로 최적의 이미지를 계산하여 표현하는 인공지능(AI)의 영역까지 범위를 넓혔다. 이러한 기술에 가장 최적화된 게임 컨텐츠로 엔비디아의 RTX 20 시리즈의 실시간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하는 첫 게임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그래픽카드를 구매 후 어로스 응모사이트에 접속해 이벤트 섹션에서 고객과 제품 정보, 영수증 이미지 등을 업로드 하면, 담당자가 요건 확인 후 이를 충족한 응모자에게 오리진 코드를 이메일로 발송한다. 이렇게 전송받은 코드를 엔비디아 리딤사이트에 입력하면 사용자의 오리진 계정과 동기화 됨과 동시에 '내 게임 목록'에 자동으로 저장되어 손쉽게 PC에 설치할 수 있다.

    유의할 점은 반드시 사용자가 오리진 계정을 보유해야 하고,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게임코드가 소진 되면 이벤트 기간 내 라도 행사는 즉시 종료되며, 증정된 코드 인증 유효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로 기간 내 인증하지 않은 코드는 별도 보상되지 않는다.

    제이씨현시스템 그래픽카드 담당자는 "지포스 RTX 20 시리즈의 경우 기존 세대의 그래픽카드와는 다르게 최대한 많은 프레임을 보여주는 것은 기본으로 사실에 최대한 가깝게 표현하는 것이 기술의 관건"이라며, "게이머가 이를 가장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RTX 20 최적화 게임인 배틀필드5를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386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