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스텔, 감각적 컬러의 ‘고속 레트로 블렌더’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16 11:34:43

    ▲ 코스텔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 출시©코스텔

    코스텔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는 800W의 강력한 파워로 분당 2만 2천회 이상 회전하는 초고속 칼날이 원재료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도 미세하게 분쇄해, 풍부한 영양은 물론 뛰어난 맛과 식감을 갖춘 음료 및 음식 제조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과일, 야채 등 식물성 재료 고유의 영양소이자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의 체내 흡수율이 일반 믹서기로 제조한 음료 대비 약 1.5배 높아, 보다 건강한 음식을 간편하게 제조해 섭취할 수 있다.

    코스텔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는 직관적이고 간편한 사용법도 강점이다. 본체 중앙에 위치한 메뉴 다이얼을 돌려 맞추기만 하면, 수프, 야채, 스무디 중 만들고자 하는 메뉴에 맞게 누구나 손쉽게 블렌딩 할 수 있다.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칼날로 스무디는 30초, 야채 블렌딩은 46초, 수프는 4분 20초면 완성된다.

    제품의 컨테이너는 유리컵보다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조리 시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손잡이에는 미끄럼 방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본체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를 장착해 컨테이너를 손에서 놓치거나 제품 작동 시 본체가 옆으로 넘어지지 않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BPA Free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뜨거운 요리를 제조할 때도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본체 바닥 안에 선을 감아 넣을 수 있게 설계해 보관의 용이성까지 높였다.

    코스텔 담당자는 “자연과 가장 가까운 상태의 식재료를 섭취함으로써 건강한 식생활을 하고자 하는 ‘클린 이팅(Clean Eating)’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초고속 파워 블렌딩 기술로 빠르고 효율적이면서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하는 코스텔의 초고속 레트로 블렌더가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챙기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감각적인 컬러와 아날로그 감성의 메뉴 다이얼, 부드러운 곡선과 심플한 형태만을 강조한 간결한 디자인으로 레트로 스타일을 살린 이번 신제품은 트렌디한 주방 및 홈 인테리어 연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코스텔 레트로 블렌더의 가격은 39만 9천원으로, 컬러는 아이보리, 옐로우, 레드, 매트 블랙, 바이올렛 총 5종이다. 전국 코스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처는 12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359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