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서린씨앤아이, 색다른 RGB 효과 갖춘 ‘어페이서 팬서 레이지 RGB’ 메모리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12 16:20:47

    서린씨앤아이가 자사가 유통 중인 어페이서(Apacer)의 팬서 레이지(PANTHER RAGE)시리즈에 DDR4 메모리 4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팬서 레이지 RGB PC 메모리 제품은 PC-24000(3,000MHz)의 클럭을 가지며, 용량은 8GB 2개 구성의 16GB,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 킷으로 준비됐다. 여기에 램 타이밍이라고도 불리는 레이턴시는 CL 16 이다.

    이전 PC-21300(2,666MHz) 제품의 출시 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팬서 레이지 RGB 제품만의 독특한 방열판 디자인과 성능은 이번 PC-24000 제품에도 그대로 적용되어 있다.

    또한 어페이서만의 특허 기술인 패턴티드 라이트 호모제나이징 테크놀로지(Patented Light-Homogenizing Technology)는 LED 광원과 빛이 산란되는 프리즘 사이의 불균일에 의한 광원의 얼룩을 제거해 RGB 조명이 한층 더 선명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방열판에 음각으로 새겨진 팬서 로고를 거울과 같은 마감재를 채워 넣어 최근 트렌드인 RGB PC 시스템 내부의 다양한 LED들을 반사시켜 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화려한 시스템 조명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더욱 선명한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팬서 레이지 메모리 자체만으로도 ASUS의 아우라 싱크(AURA Sync) RGB 컨트롤을 지원함은 물론, 조명 효과 성능 향상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구현했다. 이는 곧 조명 성능 자체의 향상과 더불어 더욱 현란하면서도 부드러운 색 전환을 통해 다채로운 RGB 조합이 가능토록 해준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어페이서는 이미 이번 팬서 레이지 RGB PC 메모리 제품과 동일 브랜드인 SSD 제품군을 자사를 통해 성공적으로 국내 시장에 안착시킨 바 있다” 며, “이는 곧 어페이서 자체 기술력의 산물인 실제 제품들이 외관, 성능을 입증 받은 결과로 더욱 빠른 작동 속도를 갖춘 팬서 레이지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3371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