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부동산 미규제 지역 주목....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09 10:11:31

    똑똑한 소비자들이 주택 구입에 앞서 입지 및 상품성을 꼼꼼하게 비교하며 선택에 신중을 기하는 가운데 유승종합건설의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가 합리적인 분양가를 비롯해 뛰어난 상품성으로 순위 내 청약마감을 기록하며 성황리 분양 중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은 부동산 규제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와 더불어 투자 가치, 특화 설계, 교육환경 등이 합쳐진 것이 큰 장점”이라며 “편리한 교통환경을 비롯해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 등이 입주 이후에도 높은 주거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는 평면 구성에서도 뛰어난 혁신설계를 갖춰 눈길을 끈다. 테라스형 발코니(일부세대)의 구조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팬트리 공간을 통한 넉넉한 수납공간과 청약자에 한하여 주방상판, 아일랜드상판의 최고급 엔지니어드스톤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명에 걸맞게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모두 계획되어 있고 영어마을도 단지와 가까워 검단신도시 내에서 교육환경이 가장 우수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이밖에 인근으로 경찰청, 법원 등 각종 공공 및 행정시설도 자리할 예정이며 4차 산업을 이끌어갈 스마트위드업이 가까이 있어 일과 삶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워라밸단지로서의 가치까지 누릴 수 있다.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대규모 커뮤니티공간도 조성된다. 우선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를 헬스케어센터와 에듀&키즈센터로 구분해 운동공간과 학습공간을 분리했으며 베이비케어센터도 별도로 조성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을 배려했다. 특히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에서만 적용되던 게스트하우스와 휴게룸을 단지 내에 마련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게스트하우스는 명절과 휴가시즌에 손님을 맞이하거나, 각종 모임의 행사장소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녹지정원과 어린이 물놀이터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활력을 더해줄 전망이다.

    ‘검단신도시 유승한내들 에듀파크’는 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 AA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25층 총 10개동, 전용 84~107㎡ 총 938세대 규모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원당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9월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326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