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소 레볼루션, 경공과 지역 등 신규 정보 공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1-09 10:01:33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 이하 블소 레볼루션) 브랜드 사이트에 경공, 용맥, 지역 등 신규 게임 정보를 업데이트했다.

    '경공'은 하늘과 땅, 필드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콘텐츠로 바람처럼 땅 위를 달리는 '질주', 하늘을 가로지르며 나는 '천상비', 물 위를 달리는 '수상비' 등 3종이 있으며, 용의 기운을 타고 산맥을 넘나드는 '용맥'도 함께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두 개의 버튼 조작 방식과 풀 3D 백뷰 시점을 통해 탁 트인 오픈 필드와 전경을 감상하며 쉽고 편하게 '경공'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시에는 공중에서 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경공을 통해서만 도달할 수 있는 특수 지형도 존재한다.

    이와 함께 무일봉, 제룡림, 대사막, 수월평원, 백청산맥 등 고퀄리티 그래픽이 돋보이는 5개 지역 소개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원작의 트레이드마크인 경공을 모바일에 최적화해 MMORPG의 광활한 필드를 블소 레볼루션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게임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공식 커뮤니티 앱 '블소 레볼루션 월드'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 2차에 걸쳐 추가한 3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30일 3차로 신규 서버를 또 증설하는 등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등록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0,000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하는 지스타2018에 '블소 레볼루션'을 선보인 후, 12월 6일 국내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 지스타의 경우 첫 선을 보였던 작년 보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비무, 세력 분쟁전, 린족 남성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돼 진정한 '블소 레볼루션'만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광고모델로 선정된 모델 문가비는 17일 지스타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블소 레볼루션' 관련 퀴즈,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3262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