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노블체어, 우아한 게이밍-오피스체어 ‘에픽시리즈‘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7 17:47:16

    ▲ 노블체어 에픽시리즈©노블체어

    게이밍 및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가 인체공학 설계에 독일 프로게임팀과 협업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2017’ 게이밍 체어 부문을 수상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에픽시리즈(Epic series/이하 에픽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픽시리즈’는 독일의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콜라보를 통해 색상과 로고를 차용하여 디자인되었으며 좌석표면에 화려한 다이아몬드 스티치가 촘촘하게 새겨짐은 물론 머리받침대의 음각 왕관 로고, 등받이 부분에 빛나는 알루미늄 엠블럼 패치로 게이밍 체어의 품격있는 외관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올 딥블랙’, ‘화이트블랙 컬러믹스’ 2가지로 출시되는 ‘에픽시리즈’는 고급 PU가죽의 표면에 자연스러운 자세로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머리 및 허리 쿠션을 제공,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있는 크리에이터, 게이머, 디자이너, 사무업무를 보는 이들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우아한 외관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의자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도 강점. ‘에픽시리즈’는 다양한 방향으로 조절가능한 4D팔걸이로 높이, 깊이, 폭, 각도 등 사용자의 몸에 맞춰 세팅할 수 있으며 팔걸이 재질은 폴리우레탄으로 쾌적한 느낌을 전달, 그립감을 높였다. 의자 전체 뼈대는 견고한 강철 프레임으로 사용자들의 자세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내구성이 뛰어나 의자의 변형이나 뒤틀림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에픽시리즈’는 최대 120kg까지 무게를 지탱할 수 있으며 135도까지 등받이 각도 조절 및 의자를 기울인 채 고정이 가능해 다양한 자세를 취하거나 게이밍, 업무 중간에 잠시 누워 쉬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5개의 60mm 나일론 바퀴가 PU가죽으로 코팅되어 카펫, 마루, 장판 등 어떠한 표면에도 움직임이 부드러우면서 바닥 스크래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정숙한 사무공간에서도 조용하게 이동 및 자세변경이 가능한 것.

    이러한 ‘에픽시리즈’는 클래스4인증을 취득한 강력한 가스 스프링으로 의자의 안정성과 좌석감을 높이며 유럽 DIN EN 1335 /미국 BIFMA/영국 BS 5852(Fire Safety Regulation의 3개국에서 안전성, 품질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바 있다. 가격은 40만원대 중반.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17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