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주)예다지, '2018인천시품질우수제품' 지정.. 국내외 홍보 날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7 10:38:57

    ㈜예다지(대표 최옥철) 기능성 도어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됐다.

    (주)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방출, 음이온 방출, 탈취효과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공간과 공간을 유해세균으로부터 차단시켜 보다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공신력 있는 한국원적외선협회 테스트를 거쳐 그 품질을 인정받아 신뢰도를 높였으며, 스트레스 완화, 불면증 및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점 덕분에 세균에 민감한 병원이나 학교, 호텔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 문제가 매년 심각성을 더하며 정부에서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하는 등 다양한 대책을 내놓고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하며 호평을 받으며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주)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8 인천시 지정 품질우수제품 40개 기업 62개 품목에 포함됐다.

    인천시 품질우수제품은 인천에서 생산되는 생활소비재 및 공산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지정해 중소기업 품질향상 및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인지도 높은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2003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제도이다.

    인천시 품질우수제품 지정기업은 제품에 품질우수 지정마크(QR마크)를 사용할 수 있어 국내외에서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판매 시 활용할 수 있다.

    품질우수제품 지정 혜택은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서울국제 소싱페어) 우선 지원 △품질우수제품 국내 전시회 개별참가 우선 지원 △코스트코 코리아 전시·홍보전 우선 지원 △기타 전시·판매전, 공공기관 구매상담회, 특별판매전 우선 지원 △미추홀 아이마켓 입점 우선 지원 △인천 비즈오케이 기업홍보관 등록 지원 △인천시 각종 지원사업 우대 가점 부여 △경영안정자금 지원(2019년 지원될 수 있도록 협의 중) 등이 있다.

    한편, 인천시는 지금까지 총 619개사, 906개 제품을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했으며, 품질우수제품으로 지정된 기업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지원해 중소기업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135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