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상품] 온열과 안마기능 두타매트 비교, 오케이메디칼 두타매트 VS 삼부온열 두타매트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7 10:04:26

    생활,건강의료기기 오픈메디칼 (대표 신재호)이 환절기를 맞이하여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안마와 온열기능을 겸비한 건강용품 두타 온열안마매트를 비교해 공개했다.

    온열안마매트란 온열기능과 10개이상의 안마봉을 통한 단계별 안마로 가정과 한의원, 정형외과등에서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온열안마매트 비교


    오케이메디칼 두타매트(okb-01)

    10개의 솔레노이드 안마기기를 통해 어께, 등, 허리, 허벅지, 종아리등에 각각 2개씩 부착되어 있어 다양한 리듬의 안마를 5단계로 즐길수 있다.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를 기본으로 차단하고,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온열기능이 내장되어 있고, 시간 설정 기능이 있다.

    초절전으로 제작되어 전기요금도 최소화할수 있고, 매트를 반으로 접을수 잇어 보관과 이동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 오케이메디칼 두타매트 © 오케이메디칼


    삼부메디칼 두타매트 DMK-001

    이제품은  개인용조합 자극기로 식약처에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품목허가 제허 06-973호)이며, 안마봉이 적용된 온열매트로 리모컨을통한 안마기능과 온열기능을 조절 할 수 있다.

    매트는 반으로 접혀 보관이 용이하고 무겁지않아 이동시에도 차에 손쉽게 싣고 이동이 가능하다. 안마봉이 10봉과 12봉으로 제품 종류가 두가지 이며, 12봉의경우 머리쪽에 추가가 되어 머리부분이 약간 올라와있는 형태로 제품이 완성된다.

    깔끔한 디자인은 레자처리되어, 고급스럽고 깔끔하다. 가정에서 사용시 이불은 밑에 깔거나, 침대위에 올려서 사용하면 되고 병원에서는 진찰대 위나 목침대 위에 올려서 사용하면 된다.

     

    ▲ 삼부메디칼 DMK-001 © 삼부메디칼


    오케이메디칼에서는 환절기를 맞이하여 미세먼지 마스크와 온열상품등에 대해 자사사이트에서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업자할인몰인 '오픈비투비'에서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픈메디칼 송준석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미세먼지와 온열상품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며, "특히 고객들이 안마와 온열을 겸비한 두타매트에 대한  질문이 많아 두타매트의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비교하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12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