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아마조니아코리아, 천연원료 발효단백질로 만든 단백질보충제 주목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6 11:51:59

    단백질은 우리 몸을 만드는 기본 영양소로 신체 조직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는 세포가 곧 단백질로 이뤄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단백질이 우리 몸에 부족하면 질환에 노출되는 등 건강에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

    따라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단백질을 하루 필요한 적정량으로 섭취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단백질은 대체 무엇이길래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것일까?

    단백질의 영어어원은 그리스어 protos, 즉 ‘가장 우선되는 첫째의’라는 의미에서 protein이라고 한다. 우리 신체의 첫 번째 구성성분이라는 말인데 특히 효소는 단백질이다. 효소는 인체에서 새로운 세포로 이뤄지는 조직들을 만드는데, 낡은 조직들을 분해하고 세포막을 통하여 필요한 영양소를 통과시킨다.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방해하는 노폐물과 독소들을 분쇄해 없애는 역할까지 수행하는 분자이다.

    우리 몸은 식품으로 섭취한 단백질을 분해하여 새로운 단백질을 만들며, 이 새로운 단백질이 상처 난 신체조직을 회복하며 면역세포도 생성해 외부침입자와 싸우고 신체를 보호하게 된다. 다시 말하면 면역체계의 항체, 내분비계통의 호르몬, 소화효소의 형성, 순환계통의 혈액응고제 등은 모두 단백질이 있어야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단백질은 내 몸이 필요한 만큼 적절히 매일 섭취하기가 쉽지 않다. 특히 고기를 통해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데, 고기를 못 먹는 채식주의자나 장, 노년층은 단백질 섭취가 쉽지 않다.

    이들의 경우 단백질보조식품을 통해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신뢰도 있는 단백질 보조식품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또한 단백질보조식품은 헬스 하는 사람이나 운동하는 사람만 먹는다는 인식 역시도 단백질보조식품을 선뜻 찾아보려 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이다.

    하지만 최근 아마조니아코리아의 단백질보조식품이 운동선수 혹은 헬스 하는 사람들만 먹는 보충제라는 기존 인식을 깨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마조니아코리아의 단백질보조식품은 천연원료 발효단백질로서 인공아미노산의 첨가 없이 주 원료에서만 단백질을 추출하여 발효시킨 제품이며 필수아미노산18종을 모두 제공한다. 단백질을 음식으로 섭취하기 힘든 사람들, 유청단백질이나 타 단백질은 입에 맞지 않는 사람, 고기를 못 먹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고단백의 제품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079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