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기업메일 전문 브랜드 메일플러그,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6 09:54:50

    리눅스웨어㈜의 기업메일 전문 브랜드 메일플러그가 오는 11월 2일(금)까지 기업메일 또는 보안메일 12개월 이상 신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일플러그는 2001년부터 18년간 회사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메일 전문 브랜드로서, 무제한 용량 메일뿐만 아니라 전자결재, 업무용 메신저, 웹하드, 일정관리 등 업무 시 사용하는 협업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IMAP/POP3 및 모바일 웹/앱이 지원되어 업무환경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용량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송/수신한 모든 메일을 영구 보관 가능하고, 기존에 사용했던 메일 서비스에서 이전할 경우, 무료로 데이터 이전 툴이 제공되어 이전 시 번거로움이 없다. 웹메일과 아웃룩에서 최대 2GB의 대용량 파일을 첨부 가능하고, 30일 동안 제한없이 다운로드 가능해 파일 용량 걱정없이 공유 및 저장이 가능하다.

    보안성을 위해서는 3중 스팸 필터링 시스템을 자체 개발하고, 필터링 시스템과 함께 기업 전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적용해 스팸 및 바이러스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였다. 또한 보안메일 상품을 신청할 경우, 아카이빙 솔루션을 추가로 사용가능하다. 아카이빙 솔루션은 사내 모든 메일을 관리 및 모니터링 가능한 솔루션이다.

    기업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전자결재 서비스를 통해 휴가, 증명서를 신청하고 승인해 처리 가능하고, 업무용 메신저 서비스로는 부서원들과 편리하게 소통 가능하다. 또한 필요에 따라 외부 사용자를 초대해 함께 협업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으로 현재 KBS, 한국도로공사, 푸르덴셜생명보험, 부산대학교, 암웨이, 한국관광공사 등 업종 무관 다양한 기업에서 메일플러그 기업 메일 서비스를 사용 중이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환경에서 무제한 용량 메일과 협업 기능을 사용 가능해 활용성을 높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비용으로 메일플러그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및 메일플러그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일플러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2017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