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청라국제도시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 분양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2 10:51:10

    청라국제도시는 인천경제자유구역으로 2003년 청라, 송도, 영종을 국제도시로 지정하면서 계획했던 인구 9만명을 이미 넘은 2018년 7월 기준 입주인구 93,000명으로 향후 입주하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인구를 포함한다면 12만명 이상으로 집계된다.

    또, 청라국제도시와 접해 있는 가정지구, 루원시티 신도시 입주 인구를 포함한다면 반경 2km내에 20만명 인구가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상가 희소성이 높은 청라국제도시 커낼웨이 중심상권에서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가 분양에 나섰다.

    '청라 커낼에비뉴' 상가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에 지하2층~지상4층 연면적 27,774㎡ 규모의 수변 스트리트몰로 기존 상가분양 방식과 다르게 선임차 확정 후 분양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안정성을 확보했다.

    수변층과 1, 2층은 유럽풍 수변테라스 스트리트 복합상가로 조성되며 동측 대로변 2~4층은 진료과목 10개과의 대형병원(9,500㎡)이 확정되며 24시간 365일 활성화 상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수변층으로 2,220㎡ 규모의 대형 키즈테마파크 브랜드 ‘너티차일드’의 입점으로 신도시인사업지 특성상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층의 유입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세청 종로타워, 인사동 쌈지길, 상암 DMC 드림타워 등을 총괄한 MD분야 전문업체인 ‘어반프라퍼티’와 임대대행 에이젼시 계약을 체결하여 다수의 유명프랜차이즈 F&B, H&B, 패션몰 등의 입점도 예정되어 있어 공실로 인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다.

    지난해 말 사업 확정을 알린 서울지하철 7호선 청라국제도시 연장사업으로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인 강남, 가산디지털단지, 논현, 청담 등 서울의 주요 도심까지 환승 없이 접근할 수 있다. 반경 10km이내의 인근 부천, 부평 등의 도시에서 서울지하철 7호선을 이용해 15분 이내로 진입이 가능해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청라 커낼에비뉴’의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현장 앞에서 운영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919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