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도심과 자연의 편리함 누리는 '하랑 타운하우스' 2차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2 10:49:43

    경기도 평택시가 최근 지하철과 SRT, KTX, BRT 등 잇따른 교통망 확충으로 서울 접근성이 향상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에 직장을 둔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LG전자가 진위산업단지에 60조원을 들여 생산시설을 증설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규모인 삼성전자 평택 고덕산업단지 반도체 공장 수요와 평택 미군기지 이전까지 더해지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의 눈길도 끌고 있다.

    이처럼 삼성고덕산단과 LG진위산단의 수혜가 전망되는 가운데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 168-45번지 일원에서 총 124세대 대단지 ‘하랑 타운하우스’가 분양에 나섰다.

    ‘하랑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자연녹지를 갖춘 자연녹지지역에 2층, 3층 단독형건물로 5가지(A~E)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법정 건폐율의 절반 이하인 건폐율 20%로 일조권과 조망권 확보가 용이해 주거 쾌적성 높고 독립된 넓은 개인정원과 전 가구 주차가 가능한 개별주차공간을 제공해 층간소음 및 주차문제를 해결했다.

    단지는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맞춤형 주거공간으로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지층구조 및 다락방형태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40% 가량 적고 도시가스보다 효율적인 고효율 친환경발전 시스템인 연료전지를 설치해 전원주택이 취약하기 쉬운 보안과 유지비문제를 덜 수 있다.

    단지 내 경비동을 운영하고 CCTV 및 무인경비시스템을 갖추고 인도를 설치하여 시야가 좁고 뚜렷이 구분되지 않아 주의가 요구되는 단지 내 도로의 차량사고 위험을 줄였다. 여기에 단지의 이미지를 높여주고 아파트 가치를 높여주는 대형 문주를 설치해 외관특화에 공을 들였으며 단지 내 아이들을 위한 셔틀버스 운행 및 놀이터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를 극대화했다.

    ‘하랑 타운하우스’ 주변으로 송북초, 송현초, 송탄중, 라온고 등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고덕 국제신도시에만 신설초, 중, 고등학교가 약 30개 설립예정으로 평택 국제대학교와 경기도립평택도서관, 평택시립 지산 초록 도서관 등이 인접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3분 거리에 주민센터, 소방서 등 관공서 및 송탄중앙병원, 대형마트 등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로 편리한 도심 인프라는 물론 평택시가 부락산 문화공원 내에 조성한 모험놀이시설인 부락산 산림체험장과 신장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다.

    단지에서 서울1호선 송탄역과 서울 광역급행버스(M-bus)가 인접하고 인근 SRT 지제역을 이용하면 2정거장으로 서울로 이동이 가능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하며 2020년 완공예정인 동부고속화도로 개통시 강남권까지 약 40분이 소요된다.

    SRT와 수도권 전철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은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예정으로 이미 1단계 사업(철도·버스·택시·BRT 등 환승시설)은 완료됐다. 2021년 수원발 KTX가 개통하면 KTX·SRT· BRT, 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해진다.

    2020년에는 서해안 복선전철 안중역이 개통될 예정이며 평택~익산 간 제2서해안 고속도로건설도 앞두고 있어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한편, ‘하랑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전 대표 번호를 통해 방문 예약 후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91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