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논, 아티스트 Novo의 만남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1 14:25:31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자사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와 비주얼 아티스트 Novo와의 콜라보로 선보이는 ‘EOS M6 X NOVO’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Novo만의 재치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패션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스페셜 에디션은 EOS M6 15-45 렌즈 키트와 NOVO 스페셜 에디션 파우치, NOVO 스페셜 에디션 스트랩으로 구성돼 있다.

    파우치와 스트랩에는 종이비행기와 바다, 배 등이 형상화된 이미지와 영어 텍스트 등 비주얼 아티스트 Novo만의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화이트 배경에 블루와 블랙, 노란색 스마일 포인트가 조화를 이뤄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좋다. 특히 올 상반기 출시된 EOS M6 화이트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캐논 EOS M6는 약 2,420만 화소의 APS-C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를 탑재해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캐논 독자 규격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를 적용해 라이브 뷰와 동영상 촬영 시 하나의 면으로 구성된 AF 시스템이 초점을 구동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초점 변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서브 전자다이얼부터 메인 다이얼, 퀵 컨트롤 다이얼 등 빠르게 카메라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다양한 다이얼도 갖춰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약 343g의 소형·경량의 바디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셔터찬스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풀 터치 LCD 액정도 적용되어 한 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촬영한 사진을 확대하거나 조리개 값 등 촬영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상단 최대 약 180도, 하단 최대 약 45도 틸트식으로 셀카와 로우앵글을 비롯한 폭 넓은 촬영 장면에 효과적이다.

    EOS M6 X NOVO 스페셜 에디션은 EOS M6 구매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파우치와 스트랩을 증정하는 형식으로 제공된다. EOS M6의 색상은 블랙, 실버, 화이트 총 3종이며 가격은 바디 단품 688,000원(캐논 e스토어 기준)이다.

    한편, 캐논은 EOS M6 X NOVO 콜라보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콜라보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및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9일이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88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