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앙블랑 물티슈, 신제품 ‘밤부네이처’ 초도물량 완판 앞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0 19:29:27

    100% 국내생산 프리미엄 기저귀로 신뢰받고 있는 국민물티슈 앙블랑이 출시 예정인 신제품 ‘밤부 네이처(Bamboo Nature)' 사전예약판매가 오늘 10일 오전 10시 시작 직후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초도 생산수량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100% 대나무 원단, 밤부사 불가리스수액 추출물이 함유된 앙블랑 밤부 네이처는 청정 자연에서 자란 순수 대나무의 뛰어난 항균, 항취성과 수분 흡수력을 담아 여린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프리미엄 친환경 아기물티슈다.

    10월중 출시예정인 신제품 밤부 네이처(Bamboo Nature) 론칭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사전예약행사는 앙블랑몰 단독, 전 품목 한정수량은 11일까지 진행된다.

    올 여름 ‘온도계’ 물티슈로 아기 피부 안전을 위한 혁신을 이끌며 화제가 되었던 앙블랑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친환경 소재 ‘밤부’를 100% 담은 물티슈 ‘밤부 네이처’에 원단이 그대로 보이는 ‘반투명 패키지’까지 적용해 안전한 물티슈를 찾는 엄마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앙블랑 회원인 경우 캡형과 라이트캡형으로 사전예약 초특가로 구매가능하다. 제품 구성은 밤부 네이처 캡형 70매, 라이트 캡형 36매로 70g 도톰한 평량에 박스당 8팩이다.

    특히, 사전예약 시작 직후부터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전품목 초도물량 품절 임박을 앞두고 있어 신제품 출시에 대한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신제품 밤부네이처 사전예약행사는 안전한 앙블랑 제품을 가장 먼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앙블랑에 끊임없는 응원과 성원들 보내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8 신뢰만족도 브랜드 대상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창립이래 유해성분 논란없는 안전한 물티슈로 깐깐한 엄마들로부터 국민 물티슈로 인정받고 있다. 이밖에도 ‘119 사랑나눔구조대’ ‘위드박스’ 물티슈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등 아름다운 사회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828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