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국신약, 100억 마리 보장균수 자랑하는 '면역애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10 14:12:06

    항암효과 뛰어난 상황버섯추출물 및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 특허 유산균 함유


    한국신약에서 100억 마리의 보장균수를 자랑하는 '면역애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장 건강 개선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대사, 면역력 증진 등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고함량 유산균 제품들의 인기가 좋지만 유산균 제품 선택 시에는 ‘보장균수’를 만족하는 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식약처에서는 1억~100억 마리를 권장 섭취량으로 지정하고 있다. 아무리 좋은 균주를 많이 투입했다 하더라도 생균인 유산균은 온도나 습도 등 외부 환경에 예민하게 반응, 환경에 따라 사멸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신약이 개발한 면역애 프로바이오틱스는 높은 보장균수를 통해 유산균이 적기에 적정한 기관에서 최대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게 돕는다. 면역애에는 투입균수가 아닌 보장균수 100억으로 기타 유산균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 특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제조한 다니스코 유산균은 안정성이 우수해 장기간의 보관에도 높은 생균수를 유지한다. 또한 소장과 대장에서 잘 서식하는 균들만을 사용하여 장내 세균총을 유익한 유산균으로 대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버섯 가운데 항암효과가 가장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상황버섯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암, 아토피, 면역 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여기에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효과가 있는 프락토올리고당도 부원료로 담겨있다. 감미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과 같은 첨가물은 들어가지 않았다.

    한국신약 관계자는 “'면역애 프로바이오틱스'는 장기능이 걱정되시는 분이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드시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신 분, 식사 후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에게 도움이 된다”며 “장 건강은 물론 체내 에너지 대사와 면역력 증진을 원한다면 ‘보장 균수’를 만족하는 제품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811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