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갤럭시코리아, ‘GALAX RTX 2080 화이트 라벨’ 튜닝 시스템 선보여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10-04 19:05:07

    RGB 효과를 앞세운 튜닝 PC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코리아가 화려한 RGB 조명 효과와 함께 화이트 색상으로 마감된 그래픽카드 신제품 'GALAX RTX 2080 화이트 라벨'을 공개했다.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즈(Galaxy Microsystems Ltd.)의 한국지사인 갤럭시코리아가 4일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 맥스엘리트 신제품 쇼케이스에서 맥스엘리트 신제품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화이트 사일런트' 파워서플라이와 함께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2080 WHITE LABEL D6 8GB' 그래픽카드로 구성된 화이트 튜닝 시스템을 선보인 것.

    이날 행사에 주목을 받은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시리즈는 시소닉 브랜드 제품으로는 독특하게 화이트 컬러를 가진 파워서플라이 제품이다. 갤럭시의 RTX 2080 WHITE LABEL(이하 화이트 라벨) 역시 화이트 컬러로 마감된 그래픽 카드로 '화이트 컬러'로 통일화된 튜닝 시스템을 공개했다.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2080 화이트 라벨 그래픽카드는 갤럭시코리아 최초로 선보이는 화이트 라벨 제품이다. 화이트 쿨러 커버 위에 투명한 Glass 디자인(GALAX Xrystalic)을 더해 RGB 조명이 간접적으로 확산 되도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그래픽카드 측면의 GALAX 로고와 두개의 90mm 팬에는 16만 8천 컬러 RGB LED 조명이 장착되었으며, 기존 GTX 시리즈보다 강화된 LED 조명으로 보다 밝게 빛나도록 설계되었다. 최근 RGB 튜닝을 선호하는 사용자의 기호를 고려한 것.

    뿐만 아니라 쿨링 팬의 개선도 이루어졌다. 쿨링 팬 내부의 코일을 기존 3개에서 6개로 확장하였으며, 베어링 내구성 강화와 함께 팬 블레이드 방향을 반대로 설계해 팬 회전 속도 (RPM) 대비 풍량을 향상시켰다.

    더불어 PCB 전체를 덮는 Vapor-Chamber(베이퍼 챔버)도 적용해 GPU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율적으로 분산, 기존 히트파이프 장착 쿨링 솔루션 대비 냉각 효율을 업그레이드했다.

    갤럭시코리아의 GALAX 지포스 RTX 2080 화이트 라벨 OC D6 8GB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를 지원하며, 컴퓨터 전문 쇼핑몰 또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 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621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