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로지텍, ‘LoL RUN’서 체험존·이벤트 부스 운영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27 12:42:28

    로지텍 코리아가 오는 29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개최되는 'LoL RUN - 2018 월드 챔피언십을 향해'(이하 LoL RUN)에 후원사로 참여, 로지텍G 체험존과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LoL RUN은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기념해 개최하는 행사이다. 롤드컵에 진출하는 3개의 프로게이머 팀과 일반 참가자들이 함께 5km를 달리는 메인 이벤트 외에 각종 부스 및 축하 공연, 스폰서 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마련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로지텍은 LoL RUN의 공식 후원사로서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부스를 운영한다.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체험할 수 있는 로지텍G 체험존과 다양한 기념품을 챙길 수 있는 LoL 1:1 이벤트전,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지텍G 체험존은 G PRO 체험존과 WIRELESS 체험존, 그리고 게이밍 스피커 신제품인 G560으로 구성된다. G PRO 체험존에는 G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게이밍 키보드, G PRO 게이밍 헤드셋 등 G PRO 제품군이, WIRELESS 체험존에는 G903, G613, G533 등 로지텍 무선 게이밍 기어가 전시된다.

    LCK 결승전과 동일한 룰로 진행되는 'LoL 1:1 이벤트전'은 LoL RUN에 참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이 주어지며, 별도의 이벤트 경품으로는 G903 게이밍 마우스, 손선풍기, 헤드셋 거치대가 제공된다.

    또한, LoL에서 상대 챔피언을 끌어당기는 스킬인 블리츠크랭크 그랩에서 이름을 딴 '블리츠크랭크 그랩 이벤트'는 에어볼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기어, 헤드셋 거치대, 손선풍기 등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로지텍의 고성능 게이밍 장비를 일반 플레이어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LoL RUN 행사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참가자들을 위해 로지텍G 게이밍 기어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이 체험해보고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347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