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호반건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10월 분양 예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24 08:56:05

    최근 실용적인 설계를 적용해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아파트가 인기다.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수요자들이 실용성과 편의성을 꼼꼼히 따지기 때문이다. 게다가 동일한 평형이라도 설계에 따라 공간활용도의 차이가 확연히 나기 때문에 ‘가변형 벽체’ 등의 특징적 설계를 갖춘 아파트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이다.

    호반건설이 오는 10월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서사리에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할 예정이다. 특히 이 단지는 4Bay설계를 비롯해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돼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타입별 상이) 내부설계로는 4Bay구조를 적용했고, 전 가구 통풍과 조망권을 고려해 단지를 배치했다.

    단지 주변으로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역이 오는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고, 경산시 하양읍 부호리와 와촌면 소월리를 잇는 경산 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도 2022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중이다. 완공 시 교통 여건이 매우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인근에 하주초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유치원/학교 용지가 예정돼 있어 향후 개교시 개선된 교육여건이 기대된다. 단지 주변에 무학중ㆍ고, 하양여중ㆍ고, 대구가톨릭 대학교 등이 있어 지 바로 앞으로는 조산천, 공원용지, 장군산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키즈클럽,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여가와 건강한 생활을 돕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0층, 6개동, 총 655가구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용면적 84㎡, 98㎡의 선호도 높은 평면으로 구성됐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321가구, ▲84㎡B 169가구, ▲98㎡ 165가구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경북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26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