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4, 7차 분양...한국토지신탁과의 개발체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21 14:10:26

    다인그룹(대표 오동석)이 한국토지신탁과 파트너쉽을 통해 총 8000억원 규모의 개발신탁을 체결했다.

    시흥 목감4차를 비롯해 목감7차, 수원 호매실, 배곧테크노, 물금, 별내 등 총 10개 사업장에 대한 개발신탁을 마무리하면서 수도권 및 영남권 사업장의 모든 사업비 조달을 원활하게 할 수 있게 된다.

    한국토지신탁에 따르면 신탁사가 정비사업에 참여할 경우 탄탄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기존 정비사업에서 종종 발생하던 자금 조달 문제를 상당 부분 감소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토지신탁은 올해 상반기 993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 전년 동기 797억원 대비 24.59%(196억원)가 증가했다.

    한국토지신탁과의 개발체결로 사업 안정성이 확보된 가운데 다인로얄팰리스 4차, 7차가 분양을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다인로얄팰리스 4차는 준공이 완료되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다인건설만의 특화설계로 직장인, 신혼부부 등 2030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기본적으로 투룸에 알파공간까지 제공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내부는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49인치 TV 등 풀옵션으로 제공되며 홈네트워크 시스템, 대 기전력차단스위치, CCTV 등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입주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해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걱정 없는 3無시스템으로 시공했으며, 지역 냉난방 적용으로 실속형 안심주거공간을 실현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4차, 7차는 목감역 역세권으로 목감역 주변으로 형성될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광명역세권까지 차량10분 거리로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의 쇼핑 문화시설까지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운흥산, 물왕저수지, 시흥목감 근린공원이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변환경까지 즐길 수 있다.

    신안산선 개통시 여의도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강남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 진입, 수원광명고속도로를 통해 수원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서해안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전국 및 수도권 진입이 용이하다.

    안양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에 위치, 영등포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에 위치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