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파리바게뜨 실속형 추석 선물세트… "‘파바 딜리버리’로 전하세요"


  • 정영선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9 15:09:06

    [베타뉴스=정영선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1~2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인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관련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추석 세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파바 딜리버리’는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 주요 제품을 소비자가 지정한 시간과 장소에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파바 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픈 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가 이번에 내놓은 실속형 선물세트는 △국내산 가을 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을 조화시킨 롤케이크 ‘애플롤’ △까망베르·파마산·체다·고다 총 4가지 치즈로 만들어 진한 풍미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콰트로 치즈 파운드’ △바삭바삭한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등 3가지 맛을 담은 ‘명품타르트세트’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양갱과 같은 전통 간식을 조합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전통 간식 선물세트는 △4가지 맛의 화과자, 제주 한천으로 만든 달콤한 양갱, 우리 찹쌀로 만든 바삭한 모나카로 구성한 ‘전통다과세트’ △ 제주 한천과 부드러운 팥을 조화시킨 디저트 양갱과 우리 찹쌀로 만든 바삭한 찹쌀 모나카로 구성한 ‘부드러운 양갱 모나카 세트’ 등이다.

    또한 추석을 맞아 ‘한가위 소담 바구니’, ‘통팥만쥬’ 등 신제품도 선보였다.

    ‘한가위 소담 바구니’는 부드러운 도라야끼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 등을 수제로 만든 대나무 바구니에 소담하게 담았다. ‘통팥만쥬’는 달지 않은 통팥을 가득 넣어 만든 만쥬를 대나무 바구니에 담아 판매한다.

    이외에도 ‘미스터 션샤인’에 등장한 제품들도 내놓았다. △벌꿀과 목초 달걀로 만든 ‘순수(秀)벌꿀카스테라’ △다양한 색상으로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무지개 카스테라’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실속형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정영선 (ysu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