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SPASH, 추석선물세트 ‘인트리트 영양제’ 프로모션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9 10:20:13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에서 면역과민반응 개선을 도와주는 ‘SPASH 인트리트’ 제품과 멀티비타민 제우스포맨으로 구성된 한가위 부모님 세트 구매시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스페셜 쇼킹딜 이벤트 품목에 한해 57%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준비된 상품 재고시 개별 종료된다.

    피부 가려움증은 뜻밖의 불청객처럼 찾아온다. 휴가를 다녀온 후, 혹은 일상 생활 속에서도 갑자기 두드러기가 발생해 팔, 다리, 몸통 피부를 비롯해 얼굴에 오돌토돌 나타나는 경우도 많다. 눈, 입술 등의 얼굴 국소부위에도 발병할 수 있다. 뚜렷한 발병 원인이 없는 경우도 흔하기 때문에 인과관계 파악이 어렵다.

    악성 가려움증은 대개 피부면역력의 약화 혹은 면역체계의 교란이 더해져 증상을 악화시킨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음식물, 약제, 각종 식품 첨가물, 온도변화, 집먼지 진드기 등 다양한 항원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증상이 심한 경우 국소 부위에 붉은 반점이 부풀어 오르며, 두드러기로 인한 팽진, 홍반 등이 동반되기도 한다.

    유아, 소아부터 성인까지 고민하는 아토피피부염도 일종의 면역과민반응 증상으로, 국소적인 알레르기 항원에 피부가 과민 반응하는 것이다. 피부가 거칠고 건조한 형태로 변해가면서 주로 살이 접히는 부위에 병변이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특징적인 습진과 진물, 피부 건조증, 극심한 소양증(가려움증)을 동반하기 때문에 일상생활 속 집중도를 떨어트려 불편함을 유발하기도 한다.

    가려움증 및 아토피피부염의 발병 원인은 다양하며, 환경적 요인, 유전적 소인, 면역학적 반응이 혼재되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증상의 발현과 심화는 면역체계의 약화와 불균형으로 인해 초래되기 때문에 평소 면역력 강화와 면역체계 정상화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 관계자는 “아토피피부염에는 피부 외피의 건조함을 줄일 수 있도록 수분 공급을 할 수 있는 세안제, 바디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샤워 후에는 빠르게 보습제를 발라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가려움 증상도 피부 건조증이 있으면 더 심해지므로 피부 트러블 진정을 위해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피부 보습뿐 면역력에 좋은 음식이나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좋은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가려움증과 아토피피부염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된다. 다래추출물 분말은 ‘면역과민반응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식약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 SPASH 인트리트는 다래추출물을 함유해 특히 환절기에 발생하는 면역과민반응 조절에 도움이 된다. 타정의 크기가 작아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106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