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삼성DPS, 공기청정기 임대렌탈 서비스 진행..."가을 환절기 미세먼지 주의"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7 07:46:11

    전 세계적으로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한 사회문제가 된 지 오래다. WHO는 세계 108개국, 4300여개 도시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 세계 인구의 90%가 암이나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위험한 수준의 대기 오염에 노출돼 있으며, 이 때문에 매년 700만명이 사망한다고 발표했다. 실외 공기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 오염 문제도 심각하다고 경고했다.

    우리나라 역시 미세먼지가 날로 심해지면서 실내 대기질 개선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초중고등학교, 사무실 등에서는 깨끗한 공기를 공급하고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는 공기청정기를 설치하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실제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매년 1.5배에서 2배까지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기청정기 판매 임대/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DPS 관계자는 “최근에는 공기청정기 구매 대신 임대 렌탈 방식을 선호하는 이들도 증가하는 모양새다”며 “렌털 서비스의 경우 필터 교체 등 관리가 주기적으로 이뤄져 사용 및 관리가 간편하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공식 스타파트너점 ㈜삼성DPS는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초순도 공기청정기 큐브 등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삼성 공기청정기 임대/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 블루스카이의 경우,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사이즈까지 제거 가능한 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하고 각종 생활 악취 및 유해가스를 제가하는 6중 청정시스템을 적용했다. 여기에 레이저 광원 기능 및 3 방향 입체청정 기능을 탑재했다. 실내 오염도를 정밀하게 감지해 깨끗한 공기를 실내 곳곳에 전달해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

    심플하면서도 콤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삼성 큐브 역시 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했으며, 7중 초순도 정정시스템을 적용해 유해가스 제거 및 필터 속 세균을 살균하는 기능을 구현했다. 필터에 정전기를 부과해 먼지 막힘을 방지하는 필터세이버를 더해 필터 수명을 최대 2배까지 늘려 유지 관리 비용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쉬운 가을 환절기에는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출 수 있는 공기청정기 사용이 필수”라며 “삼성DPS의 공기청정기 임대/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면 방문 설치는 기본,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가입비 면제부터 필터 무상교체 및 정기검점 등의 혜택을 추가요금 없이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DPS의 체계적인 공기청정기 맞춤 케어 서비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일대일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927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