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경성글로벌코리아, 신규 게이밍 통합 브랜드 ‘KXG’ 다지기 나서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2 14:24:41

    ▲ KXG 모델 반지희가 KXG_언더독 브랜드·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새로운 게이밍 통합 브랜드 'KXG'를 론칭한 경성글로벌코리아가 브랜드 다지기에 나선다.

    경성글로벌코리아는 지난 8월 29일 삼성동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신규 브랜드 론칭 및 전략 발표회를 개최하며 새로운 통합 브랜드 KXG를 천명한 바 있다.

    KXG는 Kyoungseong eXtreme Gear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익스트림(Extreme)을 추구한다는 목표로 그 가치의 뜻을 브랜드에 담고 있다.

    과거 큐닉스 브랜드를 운용했던 경성글로벌코리아는 새로운 통합 브랜드 KXG로 통폐합, 자사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인 언더독과 함께 게이밍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경성글로벌코리아는 KXG와 언더독 브랜드를 통해 디스플레이 제품군, 게이밍 패드, 마우스 번지, 게이밍 의자, 게이밍 데스크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S는 기존 일산과 강서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사용중인 기존 모니터 역시 동일하게 AS가 진행된다.

    ▲ KXG 캐릭터 '후드맨'을 앞세운 프로모션 포스터

    한편, 경성글로벌코리아는 첫 번째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이를 통해 자사의 새로운 익스트림 기어 통합 브랜드 KXG_언더독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한편,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숙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선다는 전략이다.

    프로모션은 'KXG'(케이엑스지) 또는 '언더독'으로 오행시나 삼행시를 짓거나 아직 이름이 없는 KXG 캐릭터 '후드맨'의 닉네임을 짓는 등 2가지의 미션으로 진행된다. 9월 26일까지 가격비교사이트, 커뮤니티, 포털 카페 등 각각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우수자에게는 75Hz 화면 주샤율 및 보더리스 베젤과 함께 VA 패널을 개선한 광시야각 SUPER MVA 패널을 적용해 선명한 이미지와 영상 표현이 가능한 'KXG UNDERDOG QX2405 슬림앤제로 REAL 75' 모니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KXG 티셔츠와 온라인 상품 교환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경성글로벌코리아는 이번 1차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에 이어 다양한 후속 이벤트를 지속 개최, KXG와 언더독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762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