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2018년 웨딩앤 웨딩박람회, 9월 학여울역에서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0 18:00:02

    4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를 달성한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2018년 9월에는 서울 학여울역 인근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박람회는 15일(토)부터 16일(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박람회에서는 웨딩앤 파워세일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부터 헤어&메이크업 무료 시연 이벤트, 웨딩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 원 할인, 혼수 최대 40% 할인, T멤버십 L포인트 포인트 결제 같은 혜택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받을 수 있다.

    한 시간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물은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리바트 베네토 4인 소파(멜란지그레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다. 단, 예비 신혼부부가 박람회에 동반 입장했을 시에만 선물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사전신청은 필수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외에는 방문고객 전원증정 방문감사 이벤트가 있다. 참가 신청 후 박람회에 방문하면 선착순 선물 1가지와 전원 증정 선물 3가지를 포함해 총 4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MAC)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이 선착순 선물이다. 전원증정 선물은 시트마스크 1매, 연극 할인권 1매, 웨딩케어서비스다. 이 중 선착순 선물은 오전 11시까지 입장해야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청담동 유명 숍의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을 받을 수 있는 장소와 명품브랜드부터 국내디자이너 드레스까지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구경하고 무료 피팅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장소가 별도로 마련된다.

    당일 계약 시에는 별도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웨딩,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계약 진행 시 각 50,000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현장에서 웨딩, 한복, 예물, 허니문 중 3가지 이상 정계약 시 50,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펠 칼블럭, 지아레티 전기그릴, 에미데 핸드블렌더, 기펠 프라이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계약한 고객은 선착순 30커플에 한해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토스터기, 필립스 전기다리미, 캔들워머,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중 하나가 추가로 증정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지금까지 약 170만 명에 달하는 예비부부들과 함께 결혼을 준비한 만큼 좋은 후기들이 많다"며 "웨딩홀, 드레스, 메이크업은 물론 허니문까지 결혼의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초대장을 사전신청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예비부부 중 한 사람만 신청해도 동반 입장이 가능해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635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