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베베쿡, ‘베베쿡 박스’로 저출산 극복에 앞장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06 16:17:11

    이유식 3일 체험권 및 물티슈, 기저귀, 스킨케어 세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이 한 박스에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일환으로 임신, 출산 선물 박스인 ‘베베쿡 박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출생아 수는 35만 7,700명을 기록하며 전 사회적으로 저출산 문제가 화두인 가운데, 베베쿡에서는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의미로 육아에 꼭 필요한 필수품을 담은 ‘베베쿡 박스’를 준비했다.

    출산 전 3개월~출산 후 3개월 사이의 초보맘들이라면 누구나 ‘베베쿡 박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박스에는 이유식 3일 체험권을 비롯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육아 관련 용품들이 담겨있다. 타사의 임신·출산 축하 박스와는 달리 아기 먹거리를 책임지는 베베쿡의 주요 제품들을 메인으로 특별한 구성을 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박스 구성품에는 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얇지만 부드러운 소재의 신생아용 기저귀, 유해성분 없이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한 케이맘의 제로더스트 다목적 클리너, 덴마크의 행복한 휘게 문화와 데니시한 디자인을 반영한 미니노어의 수유패드, 밤보네이처의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샘플, 신생아들을 위한 아기 물티슈로 베베숲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아이 피부 조직과 유사한 성분의 밀크프로틴을 주원료로 올리브 오일, 카모마일 등 자연 유래성분을 주성분으로 만든 사노산의 저자극 유아 스킨케어 세트가 있다.

    또한 구운천일염으로 만든 솔트앤의 아기용 건강한 소금, 자극 받기 쉬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는 아쿠아퍼의 베이비 오인트 먼트 휴대용 키트는 물론 오브맘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도 포함된다.

    이외에도 르소메의 천연 프리미엄 베이비 비누, 산후도우미 업체에서 발행하는 하이맘 육아미니북과 구강청결 핑거티슈, 튼튼영어의 베리굿사운드 CD, 민감한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파우치 4종, 친환경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설계된 퓨터하우즈의 세제샘플 2종까지 영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14개의 선물이 알차게 구성돼 있다.

    신청방법은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 베베쿡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산모수첩 이미지를 첨부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매월 300명 추첨을 통해 베베쿡 박스가 고객에게 전달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월 300명으로 시작했지만, 조만간 더 다양한 영유아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엄마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1등 선물 박스로 베베쿡 박스가 자리매김 할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