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두 번째 제주동중 여자 사이클부 응원 이벤트 진행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9 10:15:48

    ▲ 제주동중 사이클팀 응원 손글씨 응원 릴레이©LG전자

    LG 전자는 제주동중학교의 5인조 여자 사이클부를 응원하는 ‘손글씨 응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이라는 제목으로 시작된 응원 캠페인은 지난 28일 종료한 ‘노크온 서포터즈’와 ‘손글씨 응원 릴레이 이벤트’로 구성됐다.

    ‘손글씨 응원 릴레이 이벤트’는 직접 손으로 쓴 응원 메시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응원 메시지는 추첨을 통해 영상 편지로 제작돼 제주동중 사이클부 선수들에게 전달된다. 응원 메시지 작성자 중 우수작 10명에게는 라미 캘리그라피 만년필과 몰스킨 아트컬렉션 노트로 구성된 켈리그라피 세트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LG전자는 3년째 국내 비인기 종목의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이라는 제목으로 제주동중학교의 5인조 여자 사이클부를 응원한다. 얼음물 한잔 마시지 못하는 열악한 환경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운동하는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MT75)를 지원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선수들을 응원한다.

    선수들에게 지원되는 맨해튼 미드나잇 디자인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얼음정수기와 냉장고가 합쳐진 융복합 냉장고다. 824 ℓ 용량으로 사이클부 전원이 사용하기에 넉넉하며, 두 개 가전이 한 번에 설치된 만큼 전기료도 최대 28%까지 절약된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을 위로 올려 선수들이 넓게 사용할 수 있고 허리를 숙일 필요가 없다. 냉장고를 열지 않아도 내부가 보이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에는 선수들이 자주 먹는 음료수와 간식을 보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중금속과 잔류염소를 없애는 3단계 안심정수필터 시스템을 갖춘 얼음정수기는 선수들에게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고, 헬스케어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정수기 필터와 냉장고 탈취 필터를 관리하는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 캠페인의 두 번째 네티즌 참여 이벤트인 ‘손글씨 응원 릴레이’는 손글씨로 작성한 응원 메시지를 필수 해시태그인 ‘#내_생에_가장_아름다운_응원’ ‘#응원쓰기_릴레이’와 함께 업로드하고 다음 릴레이 주자를 태그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손글씨 응원 릴레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08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