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데자뷰 ‘크림펜슬라이너’,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 대상 수상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8 15:15:03

    -앳코스메, 일본 최대 규모 화장품 리뷰 사이트 월 페이지 뷰 2억 8,000만
    -데자뷰, 일본 누적 판매 및 뷰티 잡지 수상 등 현재 총 17관왕의 성과

    아이메이크업 브랜드 ‘데자뷰’가 일본 최대의 화장품 리뷰사이트 ‘앳코스메(@cosme)’에서 상반기 신제품 아이라이너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앳코스메는 회원 수 약 360만 명, 월 방문객 1,400만 명, 월 페이지뷰 2억 8,000만에 달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화장품 리뷰 사이트다. 이번에 앳코스메에서 1위를 기록한 제품은 데자뷰의 신제품 ‘크림펜슬라이너’로 지난해 6월 제품 등록 후 드럭스토어 발매 2달 만에 품절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일본 누적 판매 및 뷰티 잡지 수상 등 현재 총 17관왕의 성과를 이뤘다.

    데자뷰의 크림펜슬라이너는 민트컬러의 상큼한 디자인으로 리얼블랙, 다크브라운 2종 컬러로 출시 되었다. 오토펜슬 타입의 타원형 심(3m/1.5m/0.65m)으로 굵기 조절이 자유롭다. 리퀴드 라인으로 얇은 라인까지 연출이 가능해 메이크업이 서툰 소비자도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림펜슬라이너는 젤 라이너보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펜슬 라이너의 자연스러운 발색력까지 갖췄다. 또한, 밀착성분을 배합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피지, 땀, 눈물, 번짐으로부터 라인을 잡아주어 24시간 깔끔한 눈매가 유지 가능하다.

    이러한 특징으로 많은 뷰티 블로거의 리뷰에서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지성피부, 땀을 많이 흘리거나 야외 활동 시 아이메이크업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예민한 눈가를 생각하는 에센스 성분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 성분을 제공해 촉촉한 눈매를 연출한다. 데자뷰 크림펜슬라이너에는 세라마이드, 로즈마리 추출물, 스쿠알렌 등의 자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데자뷰 관계자는 “데자뷰가 독자 개발한 루즈 피그먼트 사용으로 힘을 주지 않아도 미끄러지듯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젤라이너의 쉽게 부러지는 단점을 보완했다”며 “눈가 피부 케어는 물론 손쉽게 그릴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소비자에게 데자뷰의 크림펜슬라이너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데자뷰의 크림펜슬라이너는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 드럭스토어를 비롯해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제품에 대한 정보 확인은 데자뷰의 공식 수입 업체 피아스인터코스멕스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