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스틸시리즈, 배틀그라운드 한정판 게이밍 에디션 게임스컴서 공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4 10:03:30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독일 게임스컴(Gamescom)2018 에서 플레이언노운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PUBG 한정판 에디션을 발표했다.

    스틸시리즈의 PUBG 한정판 에디션은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및 마우스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계적으로 흥행돌풍 중인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이미지로 디자인된 것.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의 CEO 인 에티샴 라바니(Ehtisham Rabbani)는 “PUBG 팀, 선수,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것은 엄청난 경험이다. PUBG의 멋진 디자인을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 에 접목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는PUBG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틸시리즈 엔진 게임센스를 지원해 PUBG 주변기기를 사용하는 배틀그라운드 게이머들은 게임과 연동된 조명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출시될 해당 라인 제품군은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 ‘아펙스(Apex) M750 TKL PUBG 게이밍 키보드’, ‘라이벌 310 PUBG 게이밍 마우스’ 및 ‘QcK + PUBG 마우스패드’ 에디션을 포함한다.

    ▲ 스틸시리즈 아크티스5 게이밍 헤드셋

    먼저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수상경력의 아크티스 라인으로 제품 전반을 PUBG적 요소로 완벽하게 꾸몄다.

    스키 고글 헤드밴드에는 PUBG 로고를 입혔으며 이어컵에는 ‘위너 위너 치킨 디너(Winner, Winner, Chicken Dinner)’라는 배틀그라운드의 승리 기원 그림과 문구가 새겨져 있다. ‘아크티스5’는 USB로 연결하는 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으로 프리즘 RGB 조명과 스튜디오급 ‘클리어캐스트 마이크(ClearCast microphone)’를 탑재하고 있다.

    ▲ 스틸시리즈 아펙스M750 TKL PUBG 에디션

     

    ‘아펙스M750 TKL기계식 키보드’는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 시 추가적인 공간이 필요한 e스포츠 선수들을 위해 숫자키를 없앤 ‘텐키리스 키보드’다. 이번 ‘아펙스M750 TKL PUBG 에디션’은 기존 키에 PUBG특유의 아이콘을 접목했다. WASD 키는 화살표 표시의 실버 키 캡으로 설계되었고, ESC키는 PUBG의 상징적인 헬멧으로, 숫자 1~5키는 무기 아이콘으로 꾸며졌다. ‘아펙스M750 TKL PUBG 키보드’는 화려한 RGB 조명,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프레임과 독점적인 QX2 리니어 기계식 스위치를 보유하고 있다.

    ▲ 스틸시리즈 라이벌310 PUBG 에디션

    ‘라이벌 310 마우스’는 트루무브3센서의 힘으로 스피드와 정확성을 필요로 하는 1인칭 슈팅게임을 위해 만들어졌다. ‘라이벌 310 PUBG 마우스’는 기존의 뛰어난 게이밍 기능에 전면에 PUBG 로고와 에어 드롭 상자를 삽입한 특별한 디자인을 더해 한층 멋스럽다. ‘라이벌 310 PUBG 에디션’은 스플릿트리거(split-trigger button) 버튼 디자인에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와 호환 가능한 멀티 컬러 프리즘 RGB 조명을 사용한다.

    ‘QcK+ PUBG 마우스패드 에디션’은 에란겔(Erangel), 미라마지도((Miramar maps)의 아트를 특징으로 한다.. ‘QcK+ 마우스패드’는 크기가 450x400x4mm이며 표면 마찰이 거의 없고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 베이스를 자랑한다.

    스틸시리즈는 게임스컴 2018에서 플레이언노운의 자선행사인 ‘펍지채리티챌린지(PUBG Charity Challenge)를 후원하고 있으며9번홀의 ESL 아레나에서 새로운 스틸시리즈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90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