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천호엔케어,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할인 이벤트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0 15:35:42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2018 올해의 브랜드대상’의 ‘올해의 자연건강식품’ 부문 수상을 기념해 자연 건강 원료로 만든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호엔케어가 지난달 24일 열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자연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하게 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천호엔케어는 국내를 대표하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서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를 엄선해 우수한 품질의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총 36만여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를 통해 자연건강식품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국 각지 자연에서 얻은 좋은 품질의 원료로 만든 자연건강식품 10종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귀한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배합한 건강식품 ‘천심본 녹용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과 국산 산수유, 참당귀에 침향까지 담은 ‘천진단’, 전통 고서에 기록된 기운을 불어넣는 인삼, 생지황, 복령, 아카시아 꿀 등 4가지 원료와 천문동, 맥문동, 구기자를 더한 ‘천옥고’, ‘천진단’과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담아낸 ‘천심보력’이 세트로 구성된 ‘천심본 황실비책’ 등 4종은 1박스 구매 시 10% 할인, 2박스 구매 시 20% 할인된다.

    국내산 진도 울금만을 사용한 ‘황금빛 내청춘’과 ‘울금한스푼 오리지널’, 국내산 무농약 양배추를 꽉 짜낸 양배추착즙액에 효소분해공법을 적용한 ‘양배추’, 새콤달콤한 석류 고유의 맛과 영양을 담고 비타민C까지 첨가한 ‘석류’는 1박스(60팩)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의 하나인 토마토로 만든 ‘토마토’, 제주산 당근과 GAP 인증을 받은 국산 사과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분쇄 압착 착즙 방법을 사용해 만든 ‘당근사과’까지 1박스(60팩) 구매 시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구매는 천호엔케어 고객상담센터 및 공식 쇼핑몰 천호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좋은 원료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최적의 원산지로 알려진 재배지와 직접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울금 최적의 수확지로 알려진 전남 진도군과 원료 수급 MOU 협약을 맺고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등 우수한 원료를 길러내는 농가 발굴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한 모든 품질 정보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 발송하는 전 제품 이력 공개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원료 생산부터 제조 공정, 제품 발송에 이르기까지 제품과 관련된 이력 정보를 투명하게 밝혀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지닌 브랜드로 인정받았기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천호엔케어의 34년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자연에서 얻은 좋은 품질의 원료를 정성껏 만든 건강식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71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