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마이크로닉스, RGB 풀모듈러 전원공급장치 ‘아스트로-G’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0 13:20:19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화려한 RGB LED 연출과 디지털 팬 컨트롤러를 갖춘 새로운 전원공급장치 ‘아스트로-G(ASTRO-G) 시리즈 700W 풀모듈러’를 출시한다.

    마이크로닉스 하이엔드-게이밍 라인업인 아스트로-G 시리즈는 고성능 부품을 위한 강력한 출력과 정밀한 전압 제어, 화려한 LED 효과가 더해진 강력한 전원공급장치다.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차세대 플랫폼을 적용한 아스트로-G 시리즈는 고효율과 저발열 특성의 SR 동기식 정류방식과 FET 발열을 해소한 다이오드 정류 방식을 더해 높은 효율에 반비례하는 낮은 발열을 구현했다.

    가용량 100%의 +12V 싱글레일 출력과 함께 +12V 출력에 많은 부하가 걸려도 전압이 떨어지지 않도록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새로운 ‘GPU-VR’ 기술을 적용,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오버클럭과 같은 극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차세대 플랫폼의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고급 부품을 사용해 낮은 발열을 구현, 발열에 따른 제품 수명 저하를 최소화했고, PC가 꺼질 때의 잔열을 말끔히 제거하는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 ‘애프터쿨링’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에 최적화됐다. 내부 온도 50℃ 이하에서는 냉각팬을 정지시켜 무소음을 구현한 팬리스(fanless) 모드로 정숙한 사용 환경도 완비했다.

    마이크로닉스 ASTRO-G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화려한 외형도 특징이다. 디자인 특허가 등록된 고유 외관 디자인에 1,680만 색상의 디지털 RGB LED를 적용해 기존의 어떠한 전원공급장치 제품과도 차별화된 스타일을 갖췄다. 냉각팬에도 화려한 디지털 LED 효과를 제공하는 ‘마이크로닉스 트윙클’을 적용해 단일 제품만으로도 최상의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LED 효과는 트윙클, 레인보우, 회전, 숨쉬기 등의 발광 모드와 단일 색상, 온도에 따른 색 표현 등, 디지털 방식 LED의 차별화된 효과를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쓸 수 있다.

    최대 8개의 별도 마이크로닉스 트윙클 냉각팬을 추가로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 팬 컨트롤러 또한 이 제품만의 고유한 특징이다. 개별로 연결되던 PC 케이스 내부 냉각팬을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 700W 풀모듈러에 연결하여 모든 팬이 통합된 LED 연출 효과를 구현하고 온도에 따른 LED 색상 표현도 가능한,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튜닝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색상 외관, 모든 케이블을 탈부착 할수 있는 풀모듈러 방식, 연결 편의성을 높인 플랫 케이블 등, 제품 내외부 모두 하이엔드 사용자를 위한 구성을 알차게 준비했다.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닉스 트윙클 냉각팬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별도 응모 절차 없이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마이크로닉스 트윙클 냉각팬을 1:1 증정하며, 제품 후기를 올리는 구매자에게는 추가로 트윙클 냉각팬을 1개 더 제공한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70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