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진행....드라마가구 "신혼·입주가구 패키지 할인행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19 10:00:01

    일산가구단지가 오는 19일까지 ‘제7회 일산가구박람회’를 통해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에는 일산가구단지 회원사로 등록되어 있는 120여 개 가구매장과 200여 개 국내외 가구 브랜드에서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매장 개별로 진행하는 특가 상품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에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가구박람회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신혼·입주가구 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수입 매트리스 할인 행사와 병행 실시되며, 할인율은 최대 50%이다.

    약 30년 동안 친환경가구를 제작·판매해온 일산 드라마 가구는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 직영 전문매장이다. 공장직영 유통과정으로 불필요한 중간 단계의 마진이 없어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가구를 공급한다는 기본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해당 매장에는 실제 인테리어와 같이 쇼룸을 구성해 가구들 간의 조화와 공간 활용까지 고려하면서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일산드라마가구는 각자의 취향과 쓰임새에 맞게 원목,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하여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맞춤제작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러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다가오는 가을 결혼시즌과 이사시즌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전보다 한층 더 다양한 인기 제품들로 이벤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가구박람회 행사와 별도로 운정지구 입주자와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세트상품 반값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업체가 실시하고 있는 이벤트 및 브랜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655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