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여자 중학교 사이클부 지원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17 19:19:07

    LG전자는 2016년부터 국내 비인기종목의 운동선수들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매일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운동하지만, 인기종목에 비해 턱없이 부족한 관심과 지원. 그리고 열악한 환경 탓에 시원한 얼음물 한잔 쉬 먹지 못하는 비인기종목 선수들에게 LG DIOS의 프리미엄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지원하고, 온라인 공중들과 함께 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3년째 진행 중이다.

    (사진=LG전자)

    올해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이라는 제목으로 제주동중학교의 5인조 여자 사이클부를 응원한다. 사이클부 선수 전원이 쓰기에도 부족함 없는 824ℓ 용량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 J821MT75)를 지원하는데 그치지 않고, 소셜네트워크 상의 소셜 공중들과 함께 선수들을 격려한다.

    제주동중 사이클부 선수들에게 지원되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맨해튼의 야경을 모티브로 한 ‘맨해튼 미드나잇’ 패턴이 적용됐으며, 상냉장 하냉동 타입으로 LG DIOS 냉장고에 얼음정수기가 결합됐다. 때문에 냉장고와 정수기를 별도 설치할 때보다 최대 28%까지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매니저가 집으로 방문해 정수기 필터와 냉장고 탈취필터를 정기적으로 관리해주는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사용편의성과 관리효율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또한, 두 번 노크하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 내부를 볼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탑재했다. 자주 먹는 반찬, 음료수, 간식 등을 손쉽게 꺼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냉기 손실을 줄이고 전기료까지 절감해준다.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의 첫 번째 참여 방법은 ‘노크온 서포터즈’다. LG전자 인스타그램의 ‘제주동중 사이클부 응원’ 이벤트 게시물을 더블탭해 적립된 하트의 개수에 따라 제주동중 사이클부 선수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전달된다.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응원’ 두 번째 참여 방법은 ‘응원쓰기 릴레이’로, 손글씨로 작성한 응원 메시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는 추첨을 통해 영상 편지로 제작돼 제주 5총사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선정된 응원 메시지 작성자에게는 소정의 경품도 제공된다.

    ‘노크온 서포터즈’는 13일부터 진행 중이고, ‘응원쓰기 릴레이’는 8월 말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노크온 서포터즈’와 ‘응원쓰기 릴레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63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