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천안의 새로운 놀이문화공간 ‘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점’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16 15:31:04

    놀이와 교육, 피서를 동시에 즐기는 공간.. 여름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휴가나 주말을 이용하여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 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과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장소를 다방면으로 물색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근교에 위치한 천안에 다양한 체험과 놀이를 통한 교육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히어로플레이파크'가 들어서면서 아이를 동반한 방문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주와 대구에 이어 지난 1일 천안에 2천평 규모로 오픈한 천안 키즈파크 히어로플레이파크는 소형 챌린지, 볼대포, 볼풀장, 정글짐, 레이싱 카트, 트램펄린, 베이비존, 슬라이드, 편백 낚시, 키즈 시네마, 모션 너프건, 모션 샌드, 범퍼카, 파티룸 등이 하나로 합쳐진 멀티플렉스 공간이다. 한 가지 테마로 운영되는 기존의 키즈 카페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놀이를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특히 성장기가 되면 뛰면서 노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흥미가 생기게 되는데, 천안히어로플레이파크에서는 히어로 어린이 3D 영화관과 어린이 전용 팩·네일·발마사지를 할 수 있는 히어로 뷰티존 등의 체험존을 운영하며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점은 이처럼 놀이, 교육, 체험, 운동 등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업텐브로피자’와의 협약을 통해 품격 있는 레스토랑을 갖추고, 카페를 동시에 운영하여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가족들에게 재미와 배움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하는 어린이 테마파크인 셈이다.

    키즈파크 인근에는 함께 운영되는 ‘CM스포츠 롤러장’이 자리해 있다. 400평 규모로 오픈한 이 곳은 시원하게 탁 트인 공간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롤러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어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젊은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해 여러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천안 실내놀이터 히어로플레이파크 관계자는 “올여름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찜통더위가 계속되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시원한 실내공간을 찾는 가족들이 많다”면서, “아이들과 함께 다채로운 놀거리를 제공하는 실내놀이터에서 피서를 즐기며 푹푹 찌는 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플레이파크는 100평~200평 규모의 리틀히어로키즈카페 브랜드의 프랜차이즈를 모집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가맹비는 무상 지원하며 로열티 형식의 수익구조를 적용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5786?rebuild=on